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임 라이프!

[일곱 개의 대죄] 3000만 감사의 풀카운터 총출동 스페셜 뽑기!! 창천의 육연성 단장 덴젤 등장!! 본문

모바일게임/일곱개의대죄

[일곱 개의 대죄] 3000만 감사의 풀카운터 총출동 스페셜 뽑기!! 창천의 육연성 단장 덴젤 등장!!

jin8787 2022. 12. 25. 16:04
728x90
반응형

넷마블 모바일 게임 일곱 개의 대죄에서 3000만 다운로드 대축제 감사의 풀카운터 총출동 스페셜 뽑기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3000만 다운로드 대축제 총출동 스페셜 뽑기에서 등장하는 근력 속성의 캐릭터 창천의 육연성 단장 덴젤, 속력 속성의 쾌속도발 이국의 검사 무명, 체력 속성의 기억의 파편 다나폴의 기사 리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3000만 다운로드 대축제 총출동 스페셜 뽑기

3000만 다운로드 대축제 총출동 스페셜 뽑기에서는 SSR 영웅 출현률이 총 6%의 확률로 등장하게 됩니다.

뽑기를 통해 마일리지를 30까지 모으면 창천의 육연성 단장 덴젤의 UR80/풀각성 상태로 확정 뽑기가 가능합니다.

이번 뽑기에서 등장하는 SSR 등급의 영웅은 아래 목록과 같이 모두 동일하게 0.1%의 확률로 등장하게 됩니다.

 

근력 속성 창천의 육연성 단장 덴젤

일곱 개의 대죄 SSR 등급 캐릭터 근력 속성 창천의 육연성 단장 덴젤 캐릭터 정보입니다.

일곱 개의 대죄 등급표에서 B등급의 캐릭터로 분류되며, 부식 스킬이 필요한 이벤트 보스전에서 유용하게 사용 됩니다.

창천의 육연성 단장 덴젤의 개성 스킬은 [노장의 끈기]가 있으며, 매 턴 시작 시 아군 영웅의 회복율이 10%씩 증가 합니다.

창천의 육연성 단장 덴젤 스킬과 필살기

창천의 육연성 단장 덴젤의 첫번째 스킬 로열 임팩트는 단일 적군에게 피해를 주고 피해량의 일정량을 회복할 수 있는 흡혈 능력이 있는 스킬이며, 두번째 스킬 데드맨 리벤지는 2턴동안 자세를 취하고 피격 시 상대방에세 매 턴 종료 시 추가 피해를 주는 부식 능력이 있는 스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창천의 육연성 단장 덴젤의 추천 장비로는 생활 4개와 철별 2개의 세트로 구성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 창천의 육연성 단장 덴젤 스킬과 필살기 =

스킬 이름 효과
광기의 보도
로열 임팩트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400% 피해를 주고 피해량의 40%를 흡혈한다.
% 흡혈 : 준 피해의 일정량을 회복
망자의 복수
데드맨 리벤지
2턴 동안 자세를 취하고, 피격 시 공격한 대상에게 2턴 동안 최대 생명력의 30% 부식 피해를 준다.
% 부식 : 매 턴 종료 시 추가 피해(중첩 가능)
악한의 최후
디자인 익스큐션
모든 적군에게 공격력 500% 피해를 주고, 1턴 동안 자신의 생며력이 1 미만이 되지 않는다.

 

속력 송성 쾌속발도 이국의 검사 무명

일곱 개의 대죄 SSR 등급 캐릭터 속력 속성 쾌속발도 이국의 검사 무명 캐릭터 정보입니다.

일곱 개의 대죄 등급표에서 단장 덴젤과는 다르게 A+등급의 캐릭터로 분류되며, 스킬이 2개 이하인 아군 영웅에게 최대 생명력과 치명저항, 치명방어 버프를 매번 출 수 있으며, 적군의 스킬과 필살기 게이지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컨텐츠들 보다는 대난투 컨텐츠에서 팀으로 편성하면 효율이 좋은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쾌속발도 이국의 검사의 개성 스킬은 [잃어버린 힘]이 있으며, 매 턴 시작 시 스킬이 2개 이하인 아군 영웅의 최대 생명력과 치명저항, 치명방어를 1턴 동안 20% 증가시키고, 피격 시 1회에 한해 공격한 적군의 필살기 게이지를 1칸 감소시킵니다.

쾌속발도 이국의 검사 무명의 스킬과 필살기

쾌속발도 이국의 검사 무명의 첫번째 스킬인 바람 족제비는 단일 적군 필살기 게이지를 감소시키며, 스킬을 2개 삭제 합니다. 두번째 스킬인 천둥의 울림은 모든 적군에게 치명타 발생 시 생명력 회복이 가능한 절망 효과가 있는 스킬 입니다.

또한, 필살기의 경우 버프 효과가 많을수록 피해량이 증가하는 증폭 효과의 필살기도 가지고 있는 캐릭터 입니다.

쾌속발도 이국의 검사 무명의 추천 장비로는 생활 4개 + 철벽 2개 또는 맹공 4개 + 철벽 2개로 구성하는게 좋습니다.

 

= 쾌속발도 이국의 검사 무명 스킬과 필살기 =

스킬 이름 효과
바람 족제비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360% 피해를 주고 그 대상의 필살기 게이지를 2칸 감소시키고
스킬을 2개 삭제한다.
% 삭제 : 필살기를 제외한 스킬을 무작위로 삭제
천둥의 울림 모든 적군에게 공격력 325% 절망 피해를 준다
% 절망 : 치명타 발생 시 감소괸 생명력 30% 회복
낙엽 베기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630% 증폭 피해를 준다.
% 증폭 : 자신에게 걸린 버프 효과 한 개당 주는 피해 +30%

 

체력 속성 기억의 파편 다나폴의 기사 리즈

일곱 개의 대죄 SSR 등급 캐릭터 체력 속성 기억의 파편 다나폴의 기사 리즈 캐릭터 정보입니다.

일곱 개의 대죄 등급표에서 위에 두 캐릭터 보다 높은 등급인 S등급의 캐릭터로 분류되며, 체력 속성의로만 편성된 섬멸전에서 스킬을 랭크업 상태로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체력 속성의 팀으로만 편성이 가능한 섬멸전에서 유용하게 사용 됩니다.

체력 속성의 고서와 함께 팀을 하면 시작하자마자 스킬 랭크 3으로 시작할 수 있으며, 스킬 사용으로 필살기 게이지를 채우기 쉬워 빠르게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고 필살기 게이지 감소 효과로 인해 적의 필살기 사용을 저지할 수 있습니다.

기억의 파편 다나폴의 기사 리즈의 개성 스킬 [엄청난 친화력]은 섬멸전에서 아군 영웅이 모두 체력 속성이면 턴 시작 시 아군 영웅의 스킬을 랭크 업 시키게 되며, 전투 참가시 1회 제한으로 발동됩니다.

기억의 파편 다나폴의 기사 리즈 스킬과 필살기

기억의 파편 다나폴의 기사 리즈의 첫번째 스킬 크로스 컷은 단일 적군에게 피해를 주고 필살기 게이지를 2칸 생성할 수 있는 스킬이며, 두번째 스킬 앵그리 어택은 단일 적군에게 피해를 주면서 스킬을 랭크 다운 시킨뒤, 필살기 게이지를 감소 시킬 수 있는 스킬 입니다. 마지막으로 필살기 라스트 어택의 경우 인내율을 무시하는 파쇄 효과가 있는 필살기 입니다.

기억의 파면 다나폴의 기사 리즈의 추천 장비로는 맹공 4개 + 철별 2개 또는 생활 4개 + 철벽 2개로 구성하는게 좋습니다.

 

= 기억의 파편 다나폴의 기사 리즈 스킬과 필살기 =

스킬 이름 효과
크로스 컷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500%의 피해를 주고 필살기 게이지를 2칸 생성시킨다.
앵그리 어택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400% 피해를 주고 스킬을 랭크 다운 시킨 뒤,
랭크 다운시킨 스킬의 개수만큼 필살기 게이지를 감소시킨다.
라스트 어택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630% 파쇄 피해를 준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