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임 라이프!

[일곱 개의 대죄:캐릭터 리뷰] 체력 속성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 등급은?! 뒤집힌 세계의 쇄도와 절단 스킬과 필살기 게이지 증가 막기!! 본문

모바일게임/일곱개의대죄

[일곱 개의 대죄:캐릭터 리뷰] 체력 속성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 등급은?! 뒤집힌 세계의 쇄도와 절단 스킬과 필살기 게이지 증가 막기!!

jin8787 2021. 9. 21. 09:06
728x90
반응형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캐릭터들이 다양한 효과의 스킬을 가지고 있어 컨텐츠들을 공략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렇게 일곱 개의 대죄에서 등장하는 여러 캐릭터들을 하나씩 리뷰하고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일곱 개의 대죄:캐릭터 리뷰] 체력 속성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 능력치가 높은 보스전이나 섬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캐릭터들이 다양한 효과의 스킬을 가지고 있

dlflwkwk.tistory.com

 

[일곱 개의 대죄] 근력 속성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 약점 스킬과 필살기 게이지 증가 스킬로 빠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캐릭터들이 다양한 효과의 스

dlflwkwk.tistory.com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 개성

일곱 개의 대죄 게임에서 콜라보 캐릭터로 등장하는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의 캐릭터 정보와 개성 스킬입니다.
체력 속성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는 캐릭터 등급표에서 A+를 받은 캐릭터이며, 아군 캐릭터의 생명력이 50% 미만이 되면 1턴동안 모든 피해에 면역을 부여하는 이능 효과를 가진 개성 스킬과 적군의 필살기 게이지를 증가시키지 못하게 하고 전체 적군에게 피해를 주는 스킬과 필살기로 대난투 컨텐츠에 높은 효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의 개성 [또 다른 세계]는 아군 영웅에게 적군의 스킬 사용으로 인해 각 아군 영웅의 생명력이 50% 미만이 되면 1턴 동안 모든 능력치가 20% 감소하고 필살기 게이지가 봉인된 뒤,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되는 이능 효과를 1턴 동안 부여합니다. (전투 참가 시 적용)

[호킨스 중학교 시청각 클럽의 멤버. 과거 뒤집힌 세계의 데모고르곤에게 납치당한 적이 있었으며 이 때문에 마인드 플레이어에게 육신을 빼앗긴 적이 있다.]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 스킬과 필살기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 첫 번째 스킬 파이어볼은 단일 적군에게 높은 피해와 필살기 게이지 증가를 막을 수 있으며, 두 번째 스킬 블리자드 레인은 모든 적군에게 남은 생명력의 비율 만큼 피해를 주는 쇄도 효과가 있는 스킬입니다.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의 필살기 매직 익스플로전은 모든 적군에게 절단 피해를 주는 필살기입니다.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의 추천 장비로 맹공 4개 + 회심 2개 or 생활 4개 + 철벽 2개로 구성하시는 게 좋습니다.

 

=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 스킬과 필살기 =

스킬 이름 효과
파이어볼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450% 피해를 주고 2턴 동안 필살기 게이지를 증가시키지 못하게 만든다.
블리자드 레인 모든 적군에게 공격력 250% 쇄도 피해를 준다.
% 쇄도 : 자신의 남은 생명력 1% 당 0.8% 추가 피해
매직 익스플로전 모든 적군에게 공격력 630% 절단 피해를 준다.
% 절단 : 치명 확률 3배 증가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 인연 리스트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는 콜라보 캐릭터라 친밀도가 없어 바로 인연 리스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와 동료로 편성 시 추가 효과를 가지고 있는 인연 캐릭터 목록입니다.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 경우 관통 효과를 올릴 수 있는 성기사 고서와 인연 편성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인연 캐릭터 인연 명칭 스페셜 인연 효과
할로윈 성기사 고서 - 은인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에게 할로윈 성기사 고서는 마인드 플레이어를 자신에게서 분리해 준 은인이다.
관통률 +19.2%
색욕의 죄(고트 씬) 성기사 고서 - 감사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는 색욕의 죄(고트 씬) 성기사 고서가 자신의 의식 속으로 들어오면서까지 구해준 것을 고마워 한다.
수배자 마을청년 고서 - 부러운 능력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는 타인의 정신에 침투하는 마력을 가진 수배자 마을청년 고서가 부럽낟.
리오네스의 영웅 성기사 고서 - 위기 탈출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는 일레븐과 리오네스의 영웅 성기사 고서의 작전 덕분에 큰 위기에서 벗어났다.
챔피언 레인저 그리아모어 - 미안한 마음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는 자신의 의지는 아니었지만 베로니카를 곤한라게 만든 것 때문에 챔피언 레인저 그리아모어에게 미안해 한다.
방어력 +340
철벽의 기사 수호자 그리아모어 - 존경스러워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는 소중한 존재를 위해 모든 힘을 쏟는 철벽의 기사 수호자 그리아모어가 존경스럽다.
모험가 레인저 그리아모어 - 본심이 아니었잖아
모험가 레인저 그리아모어는 베로니카를 위험에 빠지게 했던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를 차마 원망하지 못한다.

아래 영상은 체력 속성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의 캐릭터 정보와 스킬을 살펴보는 플레이 영상입니다.
체력 속성의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는 적전체에게 공격이 가능한 스킬과 필살기로 오토 플레이에 사용하기 좋고 적의 필살기 게이지 증가를 막고 1턴동안 모든 피해를 막을 수 있는 개성스킬로 대난투에 사용하기 좋은 캐릭터입니다.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 플레이 영상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