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임 라이프!

[일곱 개의 대죄:캐릭터 리뷰] 체력 속성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 능력치가 높은 보스전이나 섬멸전 필수!! 본문

모바일게임/일곱개의대죄

[일곱 개의 대죄:캐릭터 리뷰] 체력 속성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 능력치가 높은 보스전이나 섬멸전 필수!!

jin8787 2021. 9. 20. 01:45
728x90
반응형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캐릭터들이 다양한 효과의 스킬을 가지고 있어 컨텐츠들을 공략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렇게 일곱 개의 대죄에서 등장하는 여러 캐릭터들을 하나씩 리뷰하고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일곱 개의 대죄] 근력 속성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 약점 스킬과 필살기 게이지 증가 스킬로 빠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캐릭터들이 다양한 효과의 스

dlflwkwk.tistory.com

 

[일곱 개의 대죄] 근력 속성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 점화 스킬과 감염 효과 스킬 보유 캐릭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캐릭터들이 다양한 효과의 스킬을 가지고 있

dlflwkwk.tistory.com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 캐릭터 정보, 개성 스킬

일곱 개의 대죄 모바일 게임에서 등장하는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 캐릭터의 정보와 개성 스킬입니다.
체력 속성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은 캐릭터 등급표에서 낮은 등급인 C를 받았지만, 단일 적군에게 높은 공격력을 보유한 캐릭터로 이벤트 섬멸전이나 특수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의 개성 [언데드]는 아군 턴 시작 시 자신의 감소된 생명력을 20%만큼 회복합니다.

[빠른 몸놀림 그리고 그보다 더 빠른 손놀림으로 항상 손쉽게 상대를 제압하는 일곱 개의 대죄 단원.]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 스킬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의 첫 번째 스킬 피어레스 샷은 단일 적군에게 높은 공격력과 자신의 체력을 회복시킬 수 있는 흡혈 효과가 있으며, 두 번째 스킬 스내치는 상대방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감소시키고 자신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공격력과 능력치가 높을수록 강탈 스킬을 통해 자신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좋은 능력입니다.

= 상탈 스내치 싸움꾼 반 스킬 =

스킬 이름 효과
불길한 일격
피어레스 샷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400% 피해를 주고 피해량의 100%를 흡혈한다.
% 흡혈 : 준 피해의 일정량을 회복
강탈
스내치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250% 피해를 주고 2턴 동안 공격력과 방어력을 50% 강탈한다.
% 강탈 : 대상의 능력치를 감소시키고 감소된 만큼 자신의 능력치 증가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 필살기와 합기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의 필살기 피지컬헌트는 상대의 필살기 게이지를 감소시킬 수 있으며, 요정왕 킹과 합기 필살기인 드레인 스피어는 일반 필살기와 다르게 상대방의 필살기 게이지를 5칸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의 추천 장비로 집중 4개 + 회심 2개 or 맹공 4개 + 철벽 2개로 구성하시는 게 좋습니다.

=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 필살기 =

스킬 이름 효과
신체 사냥
피지컬헌트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945% 피해를 주고 필살기 게이지를 3칸 감소시킨다.
합기
드레인 스피어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1070% 피해를 주고 필살기 게이지를 5칸 감소시킨다.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 친밀도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의 친밀도를 상승시키면 획득할 수 있는 뷰티 코스튬 검은 머리띠입니다.
친밀도를 Lv.1 상승시키면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의 캐릭터 일러스트와 Lv.3에서 다이아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레벨 Lv.5가 되면 회복률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코스튬 검은 머리띠 뷰티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의 친밀도를 올리기 위해 필요한 음식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의 친밀도를 올리기에 필요한 음식은 야채를 곁들인 빵과 치즈, 해산물 스튜입니다.

친밀도 음식 음식 재료
야채를 곁들인 빵과 치즈 유기농 동물의 젖, 야채, 화려한 산양유
해산물 스튜 오단 밀가루, 우유, 조개 모음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 인연 리스트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과 동료로 편성 시 추가 효과를 가지고 있는 인연 캐릭터 목록입니다.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의 경우 합기를 사용할 수 있는 요정왕 킹과 인연 편성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인연 캐릭터 인연 명칭 스페셜 인연 효과
할리퀸 요정왕 킹 - 그래도 동료!
스내치(강탈) 싸운꾼 반과 할리퀸 요정왕 킹이 힘을 합친 공격은 매우 강력하다.
합기 사용 가능
관통률 19.2%
투급 +1000
숲의 수호자 요정왕 킹 - 목표는 같다!
스내치(강탈) 싸움꾼 반과 숲의 수호자 요정왕 킹이 힘을 합친 공격은 매우 강력하다.
나태의 죄(그리즐리 씬) 요정왕 킹 - 화풀이는 아냐
스내치(강탈) 싸움꾼 반과 나태의 죄(그리즐리 씬) 요정왕 킹이 힘을 합친 공격은 매우 강력하다.
디재스터(재해) 아저씨 킹 - 완벽한 팀워크
스내치(강탈) 싸움꾼 반과 디재스터(재해) 아저씨 킹은 평소에 티격태격하지만 전투에서는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준다.
생명력 +1,440
인형지킴이 아저씨 킹 - 상호보완
스내치(강탈) 싸움꾼 반과 인형지킴이 아저씨 킹은 서로의 단점을 상호보완한다.
일곱 개의 대죄 아저씨 킹 - 유쾌한 친구
스내치(강탈) 싸움꾼 반과 일곱 개의 대죄 아저씨 킹은 완전 다른 성격이지만, 강한 신념은 꼭 닮았다.
불길한 송곳니 성기사 주드 - 간수와 죄수
스내치(강탈) 싸움꾼 반은 불길한 송곳니 성기사 주드가 관리하는 감옥의 죄수이다.
치명 확률 +19.2%
콜렉터 대마술사 멀린 - 어쨌든 동료
성격이 달라도 동료가 될 수 있는 건 스내치(강탈) 싸움꾼 반과 콜렉터 대마술사 멀린을 보면 알 수 있다.
치명 확률 +19.2%
폭식의 죄(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 - 성격은 달라도
스내치(강탈) 싸움꾼 반과 폭식의 죄(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은 성격이 달라도 서로 존중하는 동료사이이다.
인피니티 대마술사 멀린 - 단단한 신뢰
못 미더울 것 같은 스내치(강탈) 싸움꾼 반이지만 인피니티 대마술사 멀린은 그를 신뢰하고 있는 듯하다.

아래 영상은 체력 속성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의 캐릭터 정보와 스킬을 살펴보는 플레이 영상입니다.
체력 속성의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은 캐릭터 등급도 낮은 편이지만 상대의 능력치를 빼앗아 자신에게 버프를 걸 수 있는 특수한 캐릭터로 이벤트 보스전이나 섬멸전에서는 사용하기 좋은 캐릭터입니다.

강탈 스내치 싸움꾼 반 플레이 영상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