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임 라이프!

[일곱 개의 대죄] 근력 속성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 약점 스킬과 필살기 게이지 증가 스킬로 빠르게 적을 처치하라!! 본문

모바일게임/일곱개의대죄

[일곱 개의 대죄] 근력 속성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 약점 스킬과 필살기 게이지 증가 스킬로 빠르게 적을 처치하라!!

jin8787 2021. 9. 11. 00:42
728x90
반응형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캐릭터들이 다양한 효과의 스킬을 가지고 있어 컨텐츠들을 공략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렇게 일곱 개의 대죄에서 등장하는 여러 캐릭터들을 하나씩 리뷰하고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일곱 개의 대죄] 근력 속성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 점화 스킬과 감염 효과 스킬 보유 캐릭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캐릭터들이 다양한 효과의 스킬을 가지고 있

dlflwkwk.tistory.com

 

[일곱 개의 대죄] 체력 속성 숲의 수호자 요정왕 킹!! 파멸과 쐐기 스킬로 적에게 큰 데미지를 입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수집하는 재미고 있고 강력한 영웅으로 모험을 클리어

dlflwkwk.tistory.com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 계금과 개성

일곱 개의 대죄 모바일 게임에서 등장하는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 캐릭터의 정보와 개성 스킬입니다.
근력 속성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는 캐릭터 등급표에서 가장 낮은 D 등급을 받았지만, 점화 스킬이 필요한 컨텐츠에서 가끔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로 오히려 체력 속성의 몬스피트가 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의 개성 [악구]는 자신은 필살기로 받는 피해가 30% 감소시킬 수 있으며, 침묵의 계금은 PVP에서 스킬을 사용하더라도 필살기 게이지가 증가하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는 계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신왕의 직속 정예 부대인 십계 소속의 마신족. 침묵의 계금을 소유하고 있으며 같은 십계인 순결의 데리엘리와 항상 붙어다닌다.]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 스킬과 필살기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의 첫 번째 스킬 겁화는 단일 적군에게 높은 공격력의 피해를 줄 수 있으며, 필살기 게이지를 생성할 수 있는 스킬로 잘만 활용한다면 필살기를 자주 사용할 수 있으며, 두 번째 스킬 주염탄은 디버프 효과가 걸려 있는 대상에게 3배 피해를 줄 수 있는 약점 효과를 가진 스킬로 점화 효과 부여 후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의 필살기 옥염조는 중첩 가능한 디버프인 점화 효과로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스킬 입니다.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의 추천 장비로 맹공 4개 + 철벽 2개 or 맹공 4개 + 흡혈 2개로 구성하시는 게 좋습니다.

 

=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 스킬과 필살기 =

스킬 이름 효과
겁화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500%의 피해를 주고 필살기 게이지를 2칸 생성시킨다.
주염탄 모든 적군에게 공격력 170% 약점 피해를 준다.
% 약점 : 디버프 효과가 걸려 있는 대상에게 3배 피해
옥염조 [필살기] 모든 적군의 자세를 해제한 뒤 공격력 %피해를 주고 4턴 동안 점화 효과를 3개 부여한다.
% 점화 : 대상이 받는 피해량 +10% (중첩 가능)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 인연 리스트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와 동료로 편성 시 추가 효과를 가지고 있는 인연 캐릭터 목록입니다.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의 경우 방어력을 올릴 수 있는 다이앤 혹은 데리엘리로 인연 편성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인연 캐릭터 인연 명칭 스페셜 인연 효과
대지의 심장 용병 다이앤 - 먹음직스러운 영혼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는 대지의 심장 용병 다이앤이 가진 거인의 큰 영혼을 먹으려 했다.

방어력 +340
일곱 개의 대죄 성기사 다이앤 - 눈앞에서 놓친 식사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는 일곱 개의 대죄 성기사 다이앤의 영혼을 먹으려다 방해를 받았다.
질투의 죄(서펀트 씬) 성기사 다이앤 - 기억의 미아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는 질투의 죄(서펀트 씬) 성기사 다이앤이 기억을 잃고 헤매던 때 그녀를 마주친 적이 있다.
영원의 약속 성기사 다이앤 - 배신자의 친구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는 영원의 약속 성기사 다이앤의 동료 멜리오다스에게 배신당했다.
리오네스 왕녀 엘리자베스 - 옥염의 위협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가 보낸 옥염조의 위협에 리오네스 왕녀 엘리자베스는 크게 놀랐다.
인내율 +24.6%
새로운 모험 왕녀 엘리자베스 - 삼켜진 불새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가 보낸 옥염조를 새로운 모험 왕녀 엘리자베스가 타고 있던 호크 엄마가 삼켜 버렸다.
새로운 신화 왕녀 엘리자베스 - 배신자의 연인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는 새로운 신화 왕녀 엘리자베스의 소중한 사람인 멜리오다스를 배신자라고 생각한다.
십계 순결의 데리엘리 - 보살피는 이유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는 십계 순결의 데리엘리를 여러 가지 방식으로 챙겨주고 있다.
방어력 +340
마신족의 정예 순결의 데리엘리 - 보살피는 이유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는 마신족의 정예 순결의 데리엘리를 여러가지 방식으로 챙겨주고 있다.
달콤한 유혹 순결의 데리엘리 - 보살피는 이유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는 달콤한 유혹 순결의 데리엘리를 여러가지 방식으로 챙겨주고 있다.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 친밀도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의 친밀도를 상승시키면 획득할 수 있는 뷰티 코스튬 침묵의 계금 턱수염입니다.
친밀도를 Lv.1 상승시키면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의 캐릭터 일러스트와 Lv.3에서 다이아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레벨 Lv.5가 되면 회복률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코스튬 침묵의 계금 턱수염 뷰티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의 친밀도를 올리기 위해 필요한 음식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의 친밀도를 올리기에 필요한 음식은 닭고기 조림과 닭고기 계란리조또입니다.

친밀도 음식 음식 재료
닭고기 조림 고급 닭고기, 허브, 데리야끼 소스
닭고기 계란 리조또 고급 닭고기, 계란, 리오네스 쌀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 코스튬

코스튬 부위 코스튬 이름
의상 코스튬 하얀 망토, 침묵의 계금 전투복, 브루주아 의복, 홍염의 무도복, 거친 남자의 의상, 순결한 양장, 화려한 홍염의 무도복
무기 코스튬 맨손, 푸른 무늬 장갑, 크레센트 건틀릿, 붉은 안광 건틀릿, 가죽 장갑
뷰티 코스튬 침묵의 계금 턱수염, 얌체 수염, 브루주아 왕관, 마초맨 헤어, 차분하게 내린 머리

아래 영상은 근력 속성 십계 침묵의 모스피트의 캐릭터 정보와 스킬을 살펴보는 플레이 영상입니다.
근력 속성의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는 많이 사용하는 캐릭터는 아니지만 점화 효과의 스킬이 필요한 특수 전에서 가끔 사용도가 올라 가는 캐릭터도 이벤트를 위해서 어느정도 성장을 시켜놓는게 좋은 캐릭터입니다.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 플레이 영상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