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임 라이프!

[일곱 개의 대죄] 근력 속성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 점화 스킬과 감염 효과 스킬 보유 캐릭터!! 본문

모바일게임/일곱개의대죄

[일곱 개의 대죄] 근력 속성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 점화 스킬과 감염 효과 스킬 보유 캐릭터!!

jin8787 2021. 9. 5. 09:57
728x90
반응형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캐릭터들이 다양한 효과의 스킬을 가지고 있어 컨텐츠들을 공략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렇게 일곱 개의 대죄에서 등장하는 여러 캐릭터들을 하나씩 리뷰하고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일곱 개의 대죄] 근력 속성 창천의 육연성 단장 덴젤!! 모든 일은 리오네스 왕국의 대의를 위해!!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수집하는 재미고 있고 강력한 영웅으로 모험을 클리어

dlflwkwk.tistory.com

 

[일곱 개의 대죄] 체력 속성 숲의 수호자 요정왕 킹!! 파멸과 쐐기 스킬로 적에게 큰 데미지를 입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수집하는 재미고 있고 강력한 영웅으로 모험을 클리어

dlflwkwk.tistory.com

드래곤 씬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 정보

일곱 개의 대죄 모바일 게임에서 등장하는 드래곤 씬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 캐릭터의 정보와 개성 스킬입니다.

근력 속성 드래곤 씬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는 캐릭터 등급표에서 A+ 등급을 받은 캐릭터로 섬멸전 마수 하우렉스에서 활약할 수 있는 캐릭터로 점화 스킬과 약점 필살기를 통해 강력한 화력을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드래곤 씬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의 개성 [분노]는 아군 영웅이 사망할 때마다 자신의 치명 확률이 50%씩 증가하는 효과를 가진 개성스킬로 공격과 회심 세트를 맞추면 강력한 화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극한의 분노가 찾아오면 마신족의 마력을 폭주시키는 멜리오다스. 그것이 멜리오다스가 분노의 죄(드래곤 씬)이 된 이유이다.]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 스킬 정보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의 첫 번째 스킬 연옥의 불 헬 파이어는 대상이 받는 피해량을 증가 시키는 점화 효과를 가진 스킬로 중첩이 가능해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두 번째 스킬 지옥불 폭발 블레이즈 버스트는 회복 관련 능력 차단할 수 있는 감염 효과 스킬로 체력 회복이 가능한 적 상대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 드래곤 씬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 스킬 =

스킬 이름 효과
연옥의 불
헬 파이어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450% 피해를 주고 5턴 동안 점화 효과를 3개 부여한다.
% 점화 : 대상이 받는 피해량 +10%(중첩 가능)
지옥의 폭발
블레이즈 버스트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360% 피해를 주고 2턴 동안 감염시킨다.
% 감염 : 회복 관련 능력 차단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 필살기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의 필살기 지옥의 업화 헬 버스터와 멀린과 합기 데빌 어설트가 있습니다.

필살기와 합기 모두 디버프 효과가 걸려 있는 대상에게 3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약점 효과를 가진 필살기 입니다.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의 추천 장비로 맹공 4개 + 철벽 2개 or 맹공 4개 + 회심 2개로 구성하시는 게 좋습니다.

 

= 드래곤 씬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 필살기 =

스킬 이름 효과
지옥의 업화
헬 버스터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580% 약점 피해를 준다.
% 약점 : 디버프 효과가 걸려 있는 대상에게 3배 피해
합기
데빌 어설트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660% 약점 피해를 준다.
% 약점 : 디버프 효과가 걸려 있는 대상에게 3배 피해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 인연 리스트

드래곤 씬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와 동료로 편성 시 추가 효과를 가지고 있는 인연 캐릭터 목록입니다.
드래곤 씬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는 합기를 사용할 수 있는 대마술사 멀린과 주로 인연 캐릭터를 편성합니다.

인연 캐릭터 인연 명칭 스페셜 인연 효과
돼지의 모자 주점
마스코트 걸 엘리자베스
분노의 죄(드래곤 씬) 마신 멜리오다스와 돼지 모자 주점 마스코트걸 엘리자베스는 단단한 운명의 고리로 이어져 있다. 인내율 +24.6%
리오네스 왕녀 엘리자베스 분노의 죄(드래곤 씬) 마신 멜리오다스와 리오네스 왕녀 엘리자베스 사이에는 서로 끌어당기는 운명의 인력이 존재한다.
새로운 모험 왕녀 엘리자베스 애틋한 분노의 죄(드래곤 씬) 마신 멜리오다스와 새로운 모험 왕녀 엘리자베스의 운명이 향하는 곳은 어디일까.
새로운 신화 왕녀 엘리자베스 분노의 죄(드래곤 씬) 마신 멜리오다스와 새로운 신화 왕녀 엘리자베스는 언젠가는 반드시 만날 운명이었다.
언데드 죄수 반 분노의 죄(드래곤 씬) 마신 멜리오다스와 언데드 죄수 반은 서로에게 의지가 되는 사이이다. 재생률 +12%
스내치(강탈) 싸움꾼 반 분노의 죄(드래곤 씬) 마신 멜리오다스와 스내치(강탈) 싸움꾼 반은 서로에게 의지가 되는 사이이다.
무법자 싸움꾼 반 분노의 죄(드래곤 씬) 마신 멜리오다스와 무법자 싸움꾼 반은 서로에게 의지가 되는 사이이다.
콜렉터 대마술사 멀린 분노의 죄(드래곤 씬) 마신 멜리오다스와 콜렉터 대마술사 멀린은 서로에게 의지가 되는 사이이다. 합기 사용 가능
치명 확률 +17%
투급 +1000
폭식의 죄(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 분노의 죄(드래곤 씬) 마신 멜리오다스 폭식의 죄(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은 서로에게 의지가 되는 사이이다.
인피니티 대마술사 멀린 분노의 죄(드래곤 씬) 마신 멜리오다스와 인피니티 대마술사 멀린은 서로에게 의지가 되는 사이이다.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 친밀도 보상

드래곤 씬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의 친밀도를 상승시키면 획득할 수 있는 무기 코스튬 흑운검(Alter.)입니다.
친밀도를 Lv.1 상승시키면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의 캐릭터 일러스트와 Lv.3에서 다이아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레벨 Lv.5가 되면 치명 피해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코스튬 흑운검(Alter.) 무기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드래곤 씬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의 친밀도를 올리기 위해 필요한 음식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드래곤 씬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의 친밀도를 올리기에 필요한 음식은 소고기 허브 구이와 꿀 푸딩입니다.

친밀도 음식 음식 재료
소고기 허브 구이 숙성된 고기 덩어리, 허브, 송로버섯
꿀 푸딩 유기농 동물의 젖, 꿀, 다나폴의 숨결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 코스튬

코스튬 부위 코스튬 이름
의상 코스튬 붉은 조끼, 마신족의 문양, 분노의 성기사, 떠돌이 용병, 히어로 슈트, 타락한 그림자의 침식, 대해의 마력, 푸른 섬광, 정중한 신사, 젠틀한 사람, 마신 단장, 푸른 눈꽃의 영광
무기 코스튬 토벌의 검, 흑운검, 흑철의 검, 타락한 그림자의 마력, 마정의 검, 엄음 용의 발톱, 흑운검(Alter.), 마신의 검, 십계 통잘자의 검, 분노의 검, 용병의 검
뷰티 코스튬 마신, 한가로운 낭인, 타락한 그림자의 저주, 고독한 낭인, 강시 모자, 침식하는 마기, 귀신 가면, 축제 가면, 붉은 마신의 뿔

아래 영상은 근력 속성 드래곤 씬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의 캐릭터 정보와 스킬을 살펴보는 플레이 영상입니다.
드래곤 씬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는 대상이 받는 피해량을 높이는 점화 스킬과 디버프가 걸린 적에게 3배 피해를 주는 필살기 조합으로 적에게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섬멸전 마수 하우렉스에서 높은 성능을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로 활용을 잘 한다면 충분히 매력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 캐릭터 플레이 영상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