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임 라이프!

[리니지2M] 글루디오 지역 황무지 남부 아데나 노가다 엘프 오브 엘더 본문

모바일게임/리니지2M

[리니지2M] 글루디오 지역 황무지 남부 아데나 노가다 엘프 오브 엘더

jin8787 2022. 12. 28. 23:54
728x90
반응형

 

오늘도 리니지2M에서 중요한 화폐 다이아가 아닌 아데나 노가다를 한시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진행할 사냥터는 리니지2M 사냥터 중에서 글루디오 지역에 있는 황무지 남부에서 아데나 노가다를 해보겠습니다.
글루디오 지역의 황무지 남부에서 엘프 오브인 엘더 캐릭터로 한시간 동안 아데나 노가다 자동사냥을 돌려 봤는데요. 
리니지2M 글루디오 지역 황무지 남부에서는 한시간 동안 자동 사냥시 아데나를 어느정도 모을지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황무지 남부를 통해 어떤 아이템들이 드랍 되는지도 하나씩 살펴 보겠습니다.

!

 

[리니지2M 투렉 오크 야영지] 아데나 노가다 엘프 오브 엘더

오늘은 리니지 2M에서 초반 사냥터중 하나인 투렉 오크 야영지 아데나 노가다를 확인 해보려고 합니다. 레벨 34 엘프 오브로 올 WIS를 찍었으며, 공속은 92%가 나옵니다. 희귀 변신은 획득을 못한

dlflwkwk.tistory.com

 

 

[리니지2M 체르투바의 막사] 아데나 노가다 엘프 오브 엘더

지난번에는 투렉 오크 야영지의 아데나 노가다 내용을 확인 해봤는데요. 오늘은 투렉 오크 야영지 바로 다음 장소인 체르투바의 막사 아데나 노가다를 확인 해보려고 합니다. 스펙은 기존과 동

dlflwkwk.tistory.com

글루디오 황무지 남부는 황무지 북부와 같이 글루디오 지역의 후반에 진행하는 사냥터 중 하나 입니다.

글루디오 지역의 황무지 북부와는 다르게 어느정도 아데나 수급이 가능한지 이제 한시간동안 플레이를 해보겠습니다.

황무지 남부 노가다 진행 엘프 오브 엘더 스펙

글루디오 지역 황무지 남부에서 아데나 노가다를 진행한 39레벨 엘프 오브 직업 엘더의 캐릭터 상세 창 입니다.

올 Wis를 찍은 상태이구요. 올 Wis 보다는 올 Int로 찍은 오브가 아데나 노가다 하기에는 사냥속도가 좀더 빠를껍니다.

노가다를 진행하면서 모든 버프 주문서를 사용 했으며, 2단 가속 까지 한 상태에서 아데나 노가다를 진행 했습니다.

황무지 남부 1시간 플레이

글루디오 사냥터 중 하나인 황무지 남부를 엘프 오더인 엘더로 1시간동안 자동 사냥 플레이를 한 결과 입니다.

황무지 남부에서는 한 시간가량 자동사냥을 통해 아데나를 수급한 결과 23만 아데나 정도 획득이 가능 했습니다.

황무지 북부와 황무지 남부는 비슷비슷한 효율을 보여 주는거 같으며, 남부에서는 쓸만한 고급 무기의 아이템과 재료 아이템들이 드랍되어 레벨이 낮을때 황무지 남부에서도 노가다를 하는것도 효율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황무지 남부 보스 몬스터 바실라 드랍 아이템

글루디오 지역의 사냥터인 황무지 남부에는 황무지 북부와 동일하게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게 됩니다.
보스 몬스터인 바실라가 등장하게 되며, 잡기는 힘들겠지만 바실라의 껍질, 바실라의 눈, 희귀 제작 레시피가 드랍되고 일반 강화 주문서 보다 높은 확률로 강화가 가능한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시리즈도 드랍하게 됩니다.

황무지 남부 몬스터 드랍 아이템

글루디오 지역의 후반 사냥터 중 하나인 황무지 남부에서 드랍하는 아이템 리스트 입니다.
황무지 남부에서도 황무지 북부와 비슷하게 이도류만 제외하고 각 클래스별로 무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한손검은 혁명의검과 카타나, 단검은 다크스크리머, 활은 가스트라페데스, 지팡이는 사제의 지팡이와 생명의 홀, 오브는 대자연의 오브로 고급 무기 중에서도 효율이 좋아 초반에 장비가 없으시면 착용하시는것도 좋습니다.
고급 아이템인 희귀 망토 성령의 망토도 같이 드랍이 되며, 경매장에서 판매를 통해 다이아 수급을 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템 이외에도 직업별 스킬북도 드랍되기 때문에 스킬북 컬렉션 등록을 위해서도 노가다를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스킬북으로는 전투 기술서 실드 스턴, 이도류 비전서 소닉 슬래시, 암살 비급 부스트 이베이전, 궁술 교본 롱샷, 마도서 미스틱 쉴드, 사제의 기록 마이트 오브 헤븐등의 고급 기술서 스킬이 드랍 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