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임 라이프!

[리니지2M] 플레이 초반 글루디오 지역 황무지 북부 아데나 노가다 엘프 오브 엘더 본문

모바일게임/리니지2M

[리니지2M] 플레이 초반 글루디오 지역 황무지 북부 아데나 노가다 엘프 오브 엘더

jin8787 2022. 12. 25. 02:02
728x90
반응형

리니지2M을 플레이 하면서 꼭 필요한 화폐 아데나를 모을 수 있는 노가다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리니지2M의 많은 사냥터 중에서 진행하게될 아데나 노가다 사냥터는 글루디오 지역의 황무지 북부 입니다.
글루디오 지역의 황무지 북부에서 한시간 동안 아데나 노가다를 위해 자동사냥을 돌려 봤는데요.
한시간 동안 황무지 북부에서 자동 사냥으로 아데나 노가다는 어느정도의 아데나를 확보할 수 있는지 확인 해보게습니다.

 

[리니지2M] 투렉 오크 야영지 아데나 노가다 플레이 하기!!

[리니지2M] 체르투바의 막사 아데나 노가다 플레이 하기!!

[리니지2M] 비탄의 폐허 아데나 노가다 플레이 하기!!

[리니지2M] 절망의 폐허 아데나 노가다 플레이 하기!!

 

글루디오 황무지 북부는 개미굴을 들어가기 직전에 거쳐 가는 지역 중에 한군데로 레벨도 어느정도 올리고 초반에 기반을 다지기 위해서 노가다를 많이 하는 지역이기도 하며, 특히 황무지 남부와 같이 괜찮은 초반에 사용할만한 아이템도 득 할 수 있는 지역으로써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그리고 초반에 악세서리를 제작 하기 위해 보석을 구해야 하는 노가다 필수 지역 이기도 해서 스펙과 레벨에 따라 편차는 있겠지만 어느정도의 아데나를 획득할 수 있는지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36 엘프 오브 스펙

글루디오 지역 황무지 북부에서 노가다를 진행하게 될 36레벨 엘프 오브 직업 엘더의 캐릭터 상세 창 입니다.

올 Wis를 찍은 상태이구요. 올 Wis 보다는 올 Int로 찍은 오브가 아데나 노가다 하기에는 사냥속도가 좀더 빠를껍니다.

노가다를 진행하면서 모든 버프 주문서를 사용 했으며, 2단 가속 까지 한 상태에서 아데나 노가다를 진행 했습니다.

황무지 북부 1시간 플레이

글루디오 지역의 황무지 북부를 엘프 오브인 엘더로 1시간 동안 자동 사냥 플레이를 한 결과 입니다.
황무지 북부에서는 한시간 동안 플레이 한 결과 노가다를 통해 순수 아데나만 27만 정도 획득이 가능 합니다.
또한, 초반에 필요한 아이템과 장신구 제작에 필수인 보석이 나오는 곳이라 30대 레벨에 노가다 하기 좋습니다.
다만 어느정도 장비에도 투자를 해줘야 물약을 최대치로 가지고 밤새 자동 사냥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밤새 엘더로 자동사냥을 하면 아침에 꽤 많은 아데나를 모을 수 있을겁니다.

황무지 북부에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 목록

글루디오 지역의 황무지 북부에서 자동 사냥으로 아데나 노가다를 하면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 목록들 입니다.
아이템 목록을 보면 초반에 착용하기 괜찮은 아이템들도 드랍하기 때문에 장비를 모아 강화를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혁명의검, 극한의 듀얼소드, 다크엘븐 대거, 롱보우, 아투바 지팡이, 마나의 오브는 각 직업별로 초반에 무기로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이라 획득 시 강화 하여 착용하기 좋고 모든데미지와 명중을 올려주는 귀족의 시갑도 드랍되는 지역 입니다.
그외에 미스릴 벨트도 나오기 때문에 장신구 강화 주문서로 강화해 경매장에 팔아 다이아 모으기에도 좋습니다.
장신구 제조에 필수인 보석도 드랍 되기 때문에 초반에 돌기에는 아주 좋은 사냥터라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