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임 라이프!

[리니지2M] 디온목초지 아데나 노가다 엘프 활 율 문라이트 센티넬 본문

모바일게임/리니지2M

[리니지2M] 디온목초지 아데나 노가다 엘프 활 율 문라이트 센티넬

jin8787 2023. 3. 16. 01:25
728x90
반응형

오늘도 리니지2M에서 꼭 필요한 화폐 다이아가 아닌 아데나를 모으기 위해 한시간 동안 노가다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진행할 사냥터로 리니지2M 지역 중 디온 지역 입장 시 처음 만나게 되는 지역인 디온 목초지에서 해보겠습니다.

이전에 진행했던 엘프 엘더가 아닌 엘프 활 율 문라이트 센티널로 한시간 동안 노가다를 진행해보겠습니다.

 

디온 지역 첫 번째 사냥터 디온 목초지에서 한시간 동안 자동 사냥 시 아데나를 어느정도 얻을 수 있는지..

그리고 이번 지역에서 획득할 수 있는 장비와 아이템은 어떤 종류가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2M] 글루디오 지역 베레스의 봉인터 아데나 노가다 엘프 오브 엘더

리니지2M을 플레이 하면서 꼭 필요한 화폐 아데나를 모을 수 있는 노가다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리니지2M 사냥터 중에서 진행하게 될 아데나 노가다 사냥터는 글루디오 지역의 베레

dlflwkwk.tistory.com

 

[리니지2M] 글루디오 지역 베레스의 봉인터 아데나 노가다 엘프 오브 엘더

리니지2M을 플레이 하면서 꼭 필요한 화폐 아데나를 모을 수 있는 노가다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리니지2M 사냥터 중에서 진행하게 될 아데나 노가다 사냥터는 글루디오 지역의 베레

dlflwkwk.tistory.com

리니지2M을 플레이 하면서 디온 지역에 입장 할 때부터 여러 아이템을 사기 위해 아데나가 본격적으로 필요 합니다.

글루디오 지역에서 노가다를 하면서 모은 아데나로 아이템 준비를 잘 하셨다면 물약 없이 노가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45레벨 엘프 활 율 문라이트 센티넬 스펙

디온 지역 디온 목초지에서 아데나 노가다를 진행한 45레벨 율 문라이트 센티넬의 상세 스탯창 입니다.

아데나 노가다를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올 Dex를 찍었으며, 그만큼 데미지와 명중을 위주로 올렸습니다.

데미지와 명중을 올리게 되면 노다가 진행 시 보다 빠른 사냥을 진행할 수 있어 빠르게 아데나를 모을 수 있습니다.

빠른 노가다를 위해 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모든 버프 스크롤을 사용 했으며, 2단 가속을 한 상태로 진행 했습니다.

노가다를 진행한 율 문라이트 센티널 클래스는 다른 일반 희귀 캐릭터보다 5% 공속이 빠르니 참고 해주세요.

 

디온 목초지 1시간 플레이

디온 지역 디온 목초지에서 엘프 율 문라이트 센티넬로 1시간동안 아데나 노가다를 진행한 결과 입니다.

1시간 동안 41만 아데나 정도 획득이 가능 했으며, 부수입으로 오크 토템도 나와 아데나는 더 모을수 있을꺼 같습니다.

또한, 드랍 되는 아이템 종류도 다른 지역보다 많아 부가적인 수입도 노려볼만 한거 같습니다.

화살만 충분히 있으면 오래 사냥이 가능 하고 물약 보충 없이 자사를 돌려도 충분히 노가다를 할 수 있습니다.

 

디온 목초지 보스 엔쿠라 드랍 아이템

디온 목초지에서는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며, 보스 몬스터인 엔쿠라가 드랍하는 아이템 입니다.

희귀 템으로 전투 기술서(디펜스 오라), 이도류 비전서(댄스 오브 워리어), 엔쿠라의 가면, 희귀 제작 레시피이 나옵니다.

강화 주문서는 [축복받은]무기 강화 주문서, [축복받은]방어구 강화 주문서도 함께 드랍이 되어 다이아 수급도 가능 합니다.

디온 목초지 드랍 아이템 리스트

디온 목초지에서 드랍되는 아이템 리스트로 워낙 몹들이 많기 때문에 드랍 되는 아이템들도 다양 한데요.

여기서 제일 좋은건 오크 대장의 희귀 스킬북인 마도서(마나 리제네레이션)과 무기 강화 주문서 이구요.

고급 아이템은 대자연의 오브, 생명의 홀, 엘븐 네크리스, 용맹의 목걸이, 파아그리오 핸드 정도가 되겠습니다.

이외 컬렉션으로 모으기로는 오크 용사의 단검, 오크 용사의 듀얼소드, 오키쉬 강화 흉갑, 오키쉬 강화 글러브, 오크 장로의 지팡이, 오크 예언자의 오브, 오키쉬 강화 부츠, 오크 병사의 벨트 정도가 되겠습니다.

 

고급 스킬북으로는 암살비급(포커스 댄스), 마도서(플레임 스트라이크), 궁술 교본(리셀 샷), 전투 기술서(홀리 블레이드), 이도류 비전서(크리티컬 파워), 사제의 기록(오브 마스터리)가 드랍되어 컬렉션을 만드시는데 참고 하시면 됩니다.

 

디온 목초지도 디온 지역의 초반 사냥터라 처음에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여기서도 많은 아데나 노가다를 진행하니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