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임 라이프!

[리니지2M] 글루디오 지역 베레스의 봉인터 아데나 노가다 엘프 오브 엘더 본문

모바일게임/리니지2M

[리니지2M] 글루디오 지역 베레스의 봉인터 아데나 노가다 엘프 오브 엘더

jin8787 2022. 12. 26. 01:32
728x90
반응형

리니지2M을 플레이 하면서 꼭 필요한 화폐 아데나를 모을 수 있는 노가다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리니지2M 사냥터 중에서 진행하게 될 아데나 노가다 사냥터는 글루디오 지역의 베레스의 봉인터 입니다.
글루디오 지역의 베레스의 봉인터에서 한시간 동안 아데나 노가다를 위해 자동사냥을 돌려 봤는데요. 
리니지2M 글루디오 지역의 베레스의 봉인터에서는 한시간 동안 자동 사냥시 아데나를 어느정도 모을지 살펴보겠습니다.

 

[리니지2M 비탄의 폐허] 아데나 노가다 엘프 오브 엘더

이번에 확인 해볼 아데나 노가다 사냥터는 글루디오 지역의 비탄의 폐허 입니다. 오늘은 여기서 한시간 동안 열심히 자동사냥을 돌려 봤는데요. 과연 어느정도의 아데나를 확보 할 수 있을까요?

dlflwkwk.tistory.com

 

 

[리니지2M 절망의 폐허]아데나 노가다 엘프 오브 엘더

이번에 확인 해볼 아데나 노가다 사냥터는 글루디오 지역의 절망의 폐허 입니다. 절망의 폐허도 많은 작업장 캐릭터 들과 저렙 분들이 많아서 정신 없는 지역인데요. 그만큼 효율도 괜찮고 초반

dlflwkwk.tistory.com

글루디오 베레스의 봉인터는 황무지북부와 황무지남부와 같이 글루디오 지역의 후반에 진행하는 사냥터중 하나 입니다.

글루디오 지역의 황무지 북부, 황무지 남부와 함께 어느정도의 아데나 수급이 되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엘프 오브 엘더 39레벨 스펙

글루디오 지역 베레스의 봉인터에서 노가다를 진행하게 될 39레벨 엘프 오브 직업 엘더의 캐릭터 상세 창 입니다.

올 Wis를 찍은 상태이구요. 올 Wis 보다는 올 Int로 찍은 오브가 아데나 노가다 하기에는 사냥속도가 좀더 빠를껍니다.

노가다를 진행하면서 모든 버프 주문서를 사용 했으며, 2단 가속 까지 한 상태에서 아데나 노가다를 진행 했습니다.

베레스 봉인터 1시간 플레이

글루디오 사냥터 중 하나인 베레스의 봉인터를 엘프 오더인 엘더로 1시간동안 자동 사냥 플레이를 한 결과 입니다.
글루디오 지역의 후반 사냥터 치고는 효율이 좋은편은 아닌건지 한 시간 동안 자동사냥 하면서 17만 아데나를 모았습니다.

베레스의 봉인터 보다는 황부지 남부와 절망의 폐허에서 자동 사냥을 통해 획득한 아데나 노가다가 오히려 이 사냥터 보다는 효율이 더 좋은거 같으며, 이 지역에서도 물약을 최대로 소지해서 사냥하면 밤새 자동 사냥을 돌릴 수 있었습니다.

글루디오 지역의 베레스 봉인터는 아데나 수급도 좋지 않으며, 드랍되는 아이템도 좋은게 나오지는 않습니다.

고급 등급의 아이템으로는 주술사의 튜닉, 마력의 시갑, 강화 판금 각반 정도가 될꺼 같습니다.

제작을 통해 대부분 획득할 수 있지만, 초반에 사용을 위해서는 여기서도 장비를 수급해도 괜찮을 꺼 같습니다.

그래도 아데나 수급을 위해서는 베레스의 봉인터 보다 황무지 북부나 황무지 남부를 더 추천 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