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임 라이프!

[PS 스토어] 3월 PS plus회원 DLC 타이틀 2배 할인판매 이벤트 본문

PS 스토어 이벤트

[PS 스토어] 3월 PS plus회원 DLC 타이틀 2배 할인판매 이벤트

jin8787 2020. 3. 10. 14:09
728x90
반응형

오늘은 3월 17일까지 PS 스토어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인 PS PLUS 회원 2배 할인 이벤트로 판매 되는 DLC 게임 타이틀을 보려고 합니다.

모든 게임을 다 살펴 보는거 보다 한번쯤은 이름읗 들어본 게임과 재미있을꺼 같은 타이틀 위주로 살펴 보려 합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으로 정리를 한거기 때문에 다들 타이틀을 한번씩 보시고 마음에 드는걸로 할인할때 구매 하게요~

PS PLUS 회원 2배 할인 이벤트 이외에 17000원 이하 타이틀 이벤트도 정리 했으니 같이 봐보세요~

[PS 스토어] 3월 17000원 이하 PS DLC 타이틀 리스트

 

PS 플러스 회원 2배 이벤트

PS 플러스 회원은 2배 더 할인 해주는 이벤트도 3월 17일까지 진행을 하게 됩니다.
이것도 시간이 얼마 안남았는데요. PS 플러스 회원이신 분들은 구매하실 타이틀이 있으면 어서 구매 하세요~

여기서는 콜오브듀티 시리즈와 레고 DC 디럭스가 눈에 띄네요. 거기에 레슬링 좋아 하시면 WWE와 PC게임으로도 유명한 검은 사막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미들어스와 모두의 골프 그리고 레고 마블이 눈에 띕니다.

이번에는 저는 니드포스피드와 GTA 정도 밖에 안보이는데 하필 니드포스피드는 영문판이네요...

위에서는 컴플리트 에디션이였지만 여기서는 그란투리스모 바로 옆에 있어 일반판이 같이 눈에 띄네요.

이외 나머지 게임들의 경우 15개 정도 남아 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제가 잘 모르는 게임들이라.. 이미지만 첨부 하도록 하겠습니다.

 

PS 플러스 회원 2배 할인 이벤트에서는 생각보다 많은 타이틀이 할인을 하지 않네요.
이번에는 쉬어가는 달인지 역대급 할인은 아닌가 봅니다. 그래도 한글판 타이틀이 많네요.

그래도 저는 여기서 한글판인 콜오브 듀티 시리즈나 레고 시리즈나 자동차 게임을 좋아하시면 니드포스피드나 그란투리스모를 가족과 함께 하시고 싶으시면 모두의 골프 정도를 추천 하겠습니다.

그외 추천 해주시고 싶은 게임이 있으면 같이 공유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