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임 라이프!

[PS 스토어] 3월 17000원 이하 PS DLC 타이틀 리스트 본문

PS 스토어 이벤트

[PS 스토어] 3월 17000원 이하 PS DLC 타이틀 리스트

jin8787 2020. 3. 10. 15:15
728x90
반응형

오늘은 2020년 3월 17일 까지 PS 스토어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인 17000원 이하로 판매 되는 DLC 게임 타이틀을 보려고 합니다.

모든 게임을 다 살펴 보는거 보다 한번쯤은 들어봤을 게임들과 재미있을꺼 같은 게임 그중에 PS4 위주로 살펴 보려 합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으로 정리를 한거기 때문에 다들 타이틀을 한번씩 보시고 마음에 드는걸로 할인할때 구매 하게요~

17000원 이하 타이틀 이벤트 이외에 PS PLUS 회원을 위한 2배 할인 이벤트도 정리 했으니 같이 봐보세요~

[PS 스토어] 3월 PS plus회원 DLC 타이틀 2배 할인판매 이벤트

 

17000원 이하 PS4 DLC 타이틀 모음

17000원 이하 PS4 DLC 타이틀 모음 이벤트는 이번 3월 17일까지 진행 하네요.
이제 얼마 남지 않았지만, 구매하고 싶은 타이틀이 있었다면 어서 서두르세요~

콜오브듀티 시리즈와 소드 아트 온라인 어쌔신 크리드, 레고 해리포터, 닷핵, 카3, 그라비티 러쉬,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가 보이네요. 다만 아쉬운 점은 소드 아트 온라인만 한글판이고 나머지는 일어판 아니면 영어판이라 일어나 영어를 잘해야 겠네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와 레고 시리즈들이 눈에 띄네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와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를 제외 하고는 레고 시리즈는 전부 영문판이라 아쉽네요..

와치독은 한글판인데 제가 안해봐서 어떨지는 모르겠네요. 배틀필드는 괜찮다고 하는데 영어판이네요..
거기에 난이도 높은거 좋아하는 분들은 블러드본도 괜찮다고 합니다.

절대 후회 안하는 갓오브워도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리틀 빅 플래닛도 보입니다.

여기도 니드포스피드가 있지만 역시나 영문판이네요..

 

나머지 게임들은 저도 잘 모르는 게임이 많아서 이미지만 첨부 합니다.
사고 싶으셨던 게임이 있으면 저렴할때 구매 하세요~

여기서 저는 살만한 게임이라면 일단 한글판 아닌건 제외를 하구요. 한글판이어야 더 재밌게 플레이 가능 하니까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와 어려운걸 좋아 하시면 블러드 본을 그리고 유명한 갓오브워 3정도는 구매할 만한 게임이라 생각 하네요.

그외 추천 해주시고 싶은 게임이 있으면 같이 공유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