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임 라이프!

[일곱 개의 대죄] 체력 속성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 필살기 게이지 감소와 보호막 퍼펙트 큐브로 아군을 보호하자!! 본문

모바일게임/일곱개의대죄

[일곱 개의 대죄] 체력 속성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 필살기 게이지 감소와 보호막 퍼펙트 큐브로 아군을 보호하자!!

jin8787 2020. 12. 10. 08:13
728x90
반응형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 일곱 개의 대죄에서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수집하는 재미고 있고 강력한 영웅으로 모험을 클리어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오늘은 일곱 개의 대죄에서 폭식의 죄를 담당하며, 브리타니아 최고의 마법사 멀린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곱 개의 대죄 멀린의 이름은 아시다시피 아서 왕 전설에 나오는 마법사 멀린으로 아서왕의 최측근이며, 위대한 마법사라는 설정을 따와 일곱 개의 대죄에도 동일하게 배경을 반영한 것 같습니다.

멀린은 적군의 필살기 게이지 감소뿐만 아니라 아군을 보호하는 보호막 스킬도 사용이 가능하며, 전투 시작 시 필살기 게이지를 1칸 증가시키는 개성 스킬도 보유하고 있어 모든 범위에서 사용하기 좋은 캐릭터입니다.

 

이벤트 던전 인형을 돌려줘 2!! 각성재료 마신의 피, 생명의 물 얻기!!

이벤트 던전 인형을 돌려줘 첫번째!! 나이트메어 난이도 보물상자를 모아 골드를 모아보자!

이벤트 던전 어서오세요. 아름다운 폭식 주점에! 나이트메어 난이도 진화의 목걸이 재료를 획득하자!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 개성

일곱 개의 대죄 모바일 게임에서 등장하는 속력 속성의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입니다.

일곱 개의 대죄 등급표에서는 S+ 등급으로 자동 모험을 제외한 PVP, 대난투, 섬멸전, 보스전등 모든 콘텐츠에서 사용하기 좋은 캐릭터로 필살기 게이지를 감소시키는 공격 스킬과 아군에게 보호막을 생성하는 방어 스킬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공수 균형이 좋은 캐릭터이며, 전투 시작 시 필살기 게이지 1칸 증가로 서브 캐릭터로 사용하기도 좋습니다.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의 개성은 [다양한 샘플]로 전투 시작 시 아군 영웅의 필살기 게이지를 1칸 증가시킵니다.

[아무리 연구해도 지식은 끝이 없다. 때문에 멀린은 항상 지식에 굶주려 있다.]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 스킬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의 첫 번째 스킬은 적군의 필살기 게이지를 감소시킬 수 있으며,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해서 모든 아군에게 보호막을 사용해 생존력을 향상할 수 있어 공수 모두 도움이 되는 캐릭터입니다.

추천 장비로는 맹공 4 + 심안 2 또는 맹공 4 + 철벽 2로 구성하는 게 좋습니다.

 

=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 스킬 =

스킬 이름 효과
어둠의 침식
스피어 익스플로젼
랭크 1 :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120% 피해를 주고 필살기 게이지를 1칸 감소시킨다.
랭크 2 :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300% 피해를 주고 필살기 게이지를 1칸 감소시킨다.
랭크 3 :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450% 피해를 주고 필살기 게이지를 3칸 감소시킨다.
완벽한 입방체
퍼펙트 큐브
랭크 1 : 2턴 동안 모든 아군에게 공격력 150%만큼 보호막을 생성시킨다.
랭크 2 : 2턴 동안 모든 아군에게 공격력 225%만큼 보호막을 생성시킨다.
랭크 3 : 2턴 동안 모든 아군에게 공격력 375%만큼 보호막을 생성시킨다.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 필살기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은 필살기 섬멸의 빛 익스터미네이트 레이와 합기 폭풍 가르기 토네이도 세버가 있습니다.

부가 효과로는 적군이 공격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디버프를 걸어 잘만 활용하면 데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 필살기와 합기 =

필살기 이름 효과
섬멸의 빛
익스터미네이트 레이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810% 피해를 주고 2턴 동안 공격 스킬을 사용 불가능하게 만든다.
합기 : 폭풍 가르기
토네이도 세버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945% 피해를 주고 2턴 동안 공격 스킬을 사용 불가능하게 만든다.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 인연 리스트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의 동료로 편성 시 추가 효과를 가지고 있는 인연 캐릭터 목록입니다.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의 경우 합기 때문에 신황 아서와 함께 동료로 편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연 캐릭터 인연 명칭 스페셜 인연 효과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 - 적이고 싶지 않아
폭식의 죄 대마술사 멀린과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가 힘을 합치면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공격력 +280
새로운 신화 마신 멜리오다스 - 최강 최흉
폭식의 죄 대마술사 멀린과 새로운 신화 마신 멜리오다스가 힘을 합치면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분노의 기사 마신 멜리오다스 - 오랜 인연
폭식의 죄 대마술사 멀린과 분노의 기사 마신 멜리오다스가 힘을 합치면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색욕의 죄 성기사 고서 - 협력 관계
폭식의 죄 대마술사 멀린과 색욕의 죄 성기사 고서가 힘을 합치면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관통률 +19.2%
수배자 마을청년 고서 - 숨겨진 비밀
폭식의 죄 대마술사 멀린과 수배자 마을청년 고서가 힘을 합치면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리오네스 영웅 성기사 고서 - 비밀을 공유하는 자
폭식의 죄 대마술사 멀린과 리오네스 영웅 성기사 고서가 힘을 합치면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할로윈 성기사 고서 - 숨겨빈 비밀
폭식의 죄 대마술사 멀린과 할로윈 성기사 고서가 힘을 합치면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카멜롯의 검 신왕 아서 - 완벽한 신뢰
폭식의 죄 대마술사 멀린과 카멜롯의 검 신왕 아서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서로를 완벽하게 신뢰한다.
인내율 +24.6%
투급 +1000
예언 속의 왕 모험가 아서 - 왕이 될 자
폭식의 죄 대마술사 멀린은 예언 속의 왕 모험가 아서를 브리타니아를 이끌 왕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운명의 계승자 신왕 아서 - 완벽한 신뢰
폭식의 죄 대마술사 멀린과 운명의 계승자 신왕 아서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서로를 완벽하게 신뢰한다.
희망의 빛 신왕 아서 - 왕이 될 자
폭식의 죄 대마술사 멀린은 희망의 빛 신왕 아서를 브리타니아를 이끌 왕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 호감도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의 친밀도를 상승시키면 획득할 수 있는 무기 코스튬 요술 풍선 별입니다.

친밀도를 Lv.1 상승시키면 대마술사 멀린의 일러스트를 획득할 수 있고 Lv.3에서 다이아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레벨인 Lv.5가 되면 치명 확률과 치명 피해를 올릴 수 있는 요술 풍선 별 무기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의 친밀도를 올리기 위해 필요한 음식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의 친밀도를 올리기에 필요한 음식은 설탕 뿌린 건포도와 샌드크롤러 허브 구이입니다.

친밀도 음식 음식 재료
설탕 뿌린 건포도 유기농 야채와 과일, 설탕, 포도 모음
샌드크롤러 허브 구이 유기농 동물의 젖, 허브, 아스파라거스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 코스튬 세트

코스튬 부위 코스튬 이름
의상 코스튬 오후의 휴식, 대마술사, 마술 연구가, 무한의 마나, 과거의 흔적, 타락한 그림자의 침식, 마스코트걸, 로얄 메이드, 검은 불꽃, 성기사 갑옷
무기 코스튬 명성 아르단, 폭식의 구슬, 물질 붕괴 오브, 요술 풍선 별, 타락한 그림자의 마력, 명성 아르단(Alter.), 불의 구슬, 현자의 돌, 대마술사의 구슬, 얼음의 구슬, 독의 구슬, 최흉의 구슬
뷰티 코스튬 대마술사, 타락한 그림자의 저주, 방임주의 교사, 까다로운 교관, 동양의 귀부인, 모던걸, 저주받은 귀걸이, 자유주의 예술가, 가시왕관

아래 영상은 체력 속성 일곱 개의 대죄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의 정보와 스킬 미리 보기 영상입니다.

적군의 필살기 게이지를 감소시키면서 아군에게 보호막을 사용할 수 있는 매력만점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을 사용해서 어려운 난이도의 모험도 공략하고 PVP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보세요!!

 

보어 씬 대마술사 멀린 영상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