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임 라이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행중인 3종류 스고페스 도전기!! 본문

모바일게임/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행중인 3종류 스고페스 도전기!!

jin8787 2020. 2. 20. 08:3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에서 현재 진행 중인 스고페스에서 나오는 캐릭터들을 하나씩 보려고 합니다.

거기서 저는 트레저 스고페스 뽑기를 도전 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스고페스

현재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에서 진행중인 스고페스 입니다. [2020.02.18일자]

총 3가지로 트레저 스고페스, 셀렉션 스고페스, world journev 스고페스 3가지 종류가 진행 중입니다.

출석 체크와 미션 클리어로 총 160개의 무지개 보석을 모은 상태 이며, 딱 3번만 트레저 스고페스 뽑기를 도전해보려 합니다.

그전에 우선 스고페스 별 추천 캐릭터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레저 스고패스

트레저 스고페스에는 기힘듀얼 은인이 맺어준 인연 비비&레베카, 힘지 듀얼 혁명군의 젊은 힘 사보&코알라, 기속 듀얼 서로 으르렁대는 반역자들 바르톨로메오&캐번디시, 기속성 정상전쟁의 지장 센고쿠, 심속성 저앙전쟁의 화검 비스타 이렇게 5명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사보&코알라가 S클래스로 리세마라로 도전 해보시는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셀렉션 스고페스

셀렉션 스고패스 에서는 정상전쟁의 창염 불사조 마르코, 메모리즈 플래시 백 샬롯 푸딩, 정상전쟁의 중요 전력 돈키호테 도플라밍고, 프랑키 탱크 프랑키, 대해적 시대를 향한 맹세 '해적왕' 유스타스 키드 이렇게 5명이 추천 캐릭터네요.

여기서 나오는 캐릭터들도 괜찮긴 하지만 여기서는 선원으로 마르코를 추천 합니다. 선원 평가로는 점수가 높네요.

WORLD JOURNEY 스고페스

WORLD JOURNEY 스고페스에서는 전통의상이 잘 어울리는 뱀 여왕 보아 행콕, 전통 의상이 잘 어울리는 대검호 쥬라클 미호크, 전통 의상이 잘 어울리는 사막의 왕 Sir 크로커다일, 핑크 란타나의 기사 빈스모크 레이주, 디아블 잠브의 기사 상디, 황야의 도둑 고양이 나미, 황야의 한 마리 늑대 콜로노아 조로, 황야의 무법자 몽키D.루피 총 8개의 캐릭터로 여기는 추천 캐릭터가 좀 많은 편이네요.

이 스고페스 캐릭터는 많은데.. 다른 효율이 좋은 캐릭터들이 많아서.. 그냥 보너스 느낌으로 뽑으실꺼 없을때 뽑으시는게 나을거 같네요...ㅎㅎ

뽑기에 성공시 연기효과

뽑기에서 성공하면 이렇게 연기가 나오면서 캐릭터가 나오더라구요.

뽑은 캐릭터에 대해서 좀더 기대되게 말이죠.

트레저 스고페스 성공

짜잔!!! 그래서 저는 비스타랑 센고쿠가 나왔어요. 정상전쟁 관련한 캐릭으로 동시에 나오다니....

점점 효율이 좋은 해적으로 일당 편성을 채우기가 쉬워 졌네요. 오늘은 뭔가 운이 좋은 날인가 보네요.

마지막으로 대박이 뜬 루피&로

거기다 대망의... 11연뽑의 하이라이트.. 마지막 남은 한장이 빨간색으로 떴더라구요.

그래서 기대 되는 마음으로 보니... 루피와 로가 나왔어요!! 선장효과가 짱이네요... 오늘 이런 행운이....

루피는 공격력 올리기에 좋고 로는 퍼팩트시 마다 체력을 회복할 수 있어 둘의 조합이 아주 좋습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스고패스 도전기

이번 스고패스 진행한 영상입니다. 다시 볼때 마다 마지막이 감격이네요.....

여러분도 열심히 뽑다 보면 꼭 나오실꺼에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