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임 라이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나미 할로윈 나이트 오렌지 위치 트레저맵 예고!! 본문

모바일게임/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나미 할로윈 나이트 오렌지 위치 트레저맵 예고!!

jin8787 2020. 4. 15. 05:38
728x90
반응형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에서는 트레저 맵이라는 한정 캐릭터과 트레저 포인트로 여러 캐릭터들도 얻을 수 있고  인도의 열쇠, 드링크등 강화 재료를 얻을 수 있는 미니 게임 같은 컨텐츠가 있는데요.

 

이번에는 트레저 맵 VS 나미가 개최 한다고 예고를 하고 있네요.

오늘은 트레저 맵 VS 나미를 준비할 수 있게 트레저 맵에 대해서 살펴 보려고 합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내가 선장으로는 딱!! 허울뿐인 평화를 파괴하는 무법자들 루피&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사나이 우솝의 대모험~ 캡틴 우솝!!

 

트레저 맵 VS 나미 개최

트레저 맵 VS 나미 개최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4월 16일 12:00 부터 4월 20일 11:59까지 4일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트레저 맵 VS 나미를 플레이 하면서 나미 할로윈 나이트 오렌지 위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간이 4일밖에 없기 때문에 부지런히 트레저 맵을 플레이 해야 나미를 한계 돌파까지 완료할 수 있으니 열심히 플레이를 해야 겠네요.

 

나미 할로윈 나이트 오렌지 위치

나미 할로윈 나이트 오렌지 위치의 상세 스펙 내용 입니다.

 

우선 사격형과 박식형 타입이며, 필살기 레벨이 Max 일시에는 필살기 턴이 14회까지 되네요.

필살기로는 속성 상성의 영향을 2배로 증폭 시켜 주는 버프를 주네요.

 

선장 효과로는 턴 종료시 캐릭터의 회복력 1.5배만큼 체력을 회복해 줍니다.

선원 효과로는 사격형 캐릭터의 능력치를 30 상승 시켜 주고 의성어 은폐 상태를 10턴 회복해 주네요.

 

Max 레벨일때 능력치는 체력 3338 회복력 554 공격력 1724의 능력치를 보여 주며 코스트는 60 입니다.

서포트 효과로는 7%를 서포트 대상 캐릭터의 기본 능력치에 가산시키는 능력이 있네요.

 

일단 스펙을 봤을때는 선장 보다는 선원이나 서포트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좋은 캐릭터 인거 같습니다.

그래도 이번에는 나미가 하는 만큼 꼭 얻어서 Max레벨을 찍어야 겠네요.

 

트레저 맵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

트레저 맵을 플레이 하면서 총 2개의 인도의 열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 조건이 조금 까다로운 편인데요. 리그에서 특정 순위 안에 들어야 인도의 열쇠 획득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트레저 교환소에서 트레저 티켓을 통해 캐릭터들을 교환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마샬 D. 티치 시대를 바꾸는 해적이 새로 추가 된다고 하네요.

마샬 티치가 없으신 분들은 트레저 맵을 플레이 하면서 트레저 티켓을 모아 교환소에서 한번 교환 해봅시다!!

 

트레저 맵 보너스 캐릭터

이번 트레저 맵 VS 나미에서 일당으로 편성시 보너스 트레저 포인트와 버프 능력을 받을 수 있는 캐릭터들 입니다.

 

제일 높은 보너스를 주는 캐릭터는 코코야시 마을의 지배자 아론이며 트레저 포인트 획득량 2.2배, 능력치 3배 상승, 모험 시작시 필살기 턴 수를 10턴 단축 시켜 주네요.

 

그 다음으로는 버블 마스터 칼리파 입니다.

칼리파의 경우에는 트레저 포인트 획득량 2배, 능력치 2.5배 상승, 모험 시작시 필살기 턴 수를 10턴 단축 시켜 주네요.

 

메디 의사당 뒷골목의 전투 미스 더블 핑거와 해피 할로윈 에이스 플레임 울프도 보너스 효과를 주는데요.

각각 트레저 포인트 획득량 1.75배, 능력치 2.5배 상승과 트레저 포인트 획득량 1.5배, 능력치 2.5배 상승을 시켜 주네요.

 

그외 트레저 포인트 획득량 1.35배, 능력치 1.2배 상승, 모험 시작시 필살기 턴 수 를 5턴 단축 시켜 주는 캐릭터 들도 있으니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가 있으면 꼭 편성을 해서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보너스 있는 캐릭터를 넣고 않넣고의 차이가 크더라구요.

 

다들 이번 트레저 맵 VS 나미도 사전에 준비를 해서 많은 포인트와 티켓을 얻어 캐릭터와 인도의 열쇠를 얻어봐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