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임 라이프!

[세븐 나이츠] 화이트데이도 기념이다!! 이벤트 업적 시작!! 본문

모바일게임/세븐나이츠

[세븐 나이츠] 화이트데이도 기념이다!! 이벤트 업적 시작!!

jin8787 2020. 3. 16. 02:49
728x90
반응형

솔로들에게는 매년 외롭고 의미 없는 날인 화이트 데이가 몇일전 이였네요..
저는 이제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 데이란 데이에는 무감각해져서.. 언제 화이트 데이였지??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얼마전이 화이트 데이라는것도 세븐나이츠를 플레이 하면서 알게 되었네요.

화이트 데이 맞이 이벤트 업적을 진행중이라고 입장시 이렇게 대문작만하게 공지를 하네요.

뭐 이런날은 그냥 집에서 무조건 게임이죠..ㅎ

이번 세븐나이츠에서 진행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 업적에서는 아주 좋은 보상도 받을수 있으니 꼭 참여 해야 겠네요.

화이트데이 이벤트 업적

화이트 데이에 어울리게 모델도 하얀색 옷 이네요.
화이트 데이 이벤트 업적은 딱 1주일 진행을 하게 됩니다.
3월 12일 부터 3월 세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인데요.
기간이 짧은 만큼 어서 이벤트 업적을 클리어 해야 겠네요.

세븐나이츠 화이트데이 이벤트 업적

화이트데이 이벤트 업적이 많지는 않고 총 6개의 이벤트 업적이 있으며, 이벤트 업적 각각 보상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모두 클리어시 최종적으로 화이트데이 장신구 선택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정리된 보상과 이벤트 업적 클리어 조건을 참고하셔서 보상을 하나씩 받으시면 됩니다.

업적 클리어 조건 업적 클리어 보상
모험 50회 진행하기! 300,000 골드
공성전 3회 진행하기! 일반 영혼 조각 100개 선택권 1개
영웅 강화 3회 진행하기! 신화 각성된 아스드 광석 1개
요일던전 3회 진행하기! 무지개 원소 1개
결투장 15회 진행하기! 2성 용맹한 초록 슬라임 1개
재화 던전 6회 진행하기! 각성의 조각 200개
이벤트 업적 모두 완료!

화이트 데이 장신구 선택권 1개

(겔리두스 장신구 옵션)

 

이번 화이트 데이 이벤트 업적을 통해서는 화이트 데이 장신구는 꼭 획득해야 하는거 같은데요.

장신구를 획득 하려면 어차피 모든 업적을 클리어 해야 되기 때문에 빠르게 클리어 해야 될꺼 같습니다.

각각 보상도 좋고 하니 클리어시 많은 도움이 될꺼라 생각 합니다.
다들 이벤트 기간이 얼마 안되니 종료되기 전에 모든 보상을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