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임 라이프!

[마블 슈퍼워] 어벤져스의 영원한 리더!! 비브라늄 방패를 가진 파이터 캡틴 아메리카!! 본문

모바일게임/마블슈퍼워

[마블 슈퍼워] 어벤져스의 영원한 리더!! 비브라늄 방패를 가진 파이터 캡틴 아메리카!!

jin8787 2020. 9. 20. 08:26
728x90
반응형

마블 히어로들이 총 출동한 MOBA 게임 마블 슈퍼 워에서 등장하는 히어로들을 하나씩 플레이하고 있는데요. 
저는 어벤져스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캐릭터는 아이언맨 아니면 캡틴 아메리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마블 슈퍼워에서 파이터 역할을 하고 있는 어벤져스:앤드게임에서 마지막 전투씬의 대사로 어벤져스 어셈블로 유명한 캡틴 아메리카를 플레이하려고 합니다.

마블 슈퍼워에서 캡틴 아메리카는 어떤 능력의 히어로 특성 및 스킬을 보유하고 추천 장비는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마블 슈퍼워] 빌런인줄 알았던 아스가르드의 용맹한 전사!! 탱커 역할의 사형 집행인 엑시큐셔너 스커지!!

[마블 슈퍼워] 파괴되지 않는 피부와 괴력을 가진 블랙 오더의 탱커!! 타노스의 부하 컬 옵시디언!!

[마블 슈퍼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마스코트! 원거리 딜러 총기 전문가 로켓라쿤!

 

파이터 역할의 캡틴 아메리카

마블 슈퍼워에 등장하는 히어로 중 탑 라인에서 파이터 역할을 하는 어벤져스의 리더 캡틴 아메리카입니다.

 

캡틴 아메리카는 다들 아시다시피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너무 허약해서 미 육군 입대를 거부당할 정도로 빈약한 몸을 지닌 청년이었지만, 초인 병사 계획에 자원하여 특수 혈청을 맞고 모든 능력을 인간의 한계까지 끌어올린 초인이 된 인물로 특유의 캡틴 아메리카 코스튬과 비브라늄 방패를 들고 제2차 세계대전에 참전한 히어로입니다.

마블 히어로들 중에서 아이언맨과 같이 어벤져스의 리더로 많은 인기를 얻게 된 히어로 중 한 명인데요.

마블 어벤져스:앤드 게임에서는 마지막 전투 씬에서 어벤져스 어셈블로 강한 인상을 남긴 히어로입니다.

 

캡틴 아메리카 스킨 이미지

마블 슈퍼워의 파이터 역할을 하는 캡틴 아메리카의 스킨 이미지입니다. 
역시 인기 있는 캡틴 아메리카라서 그런지 스킨 이미지만 해도 다른 히어로들보다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요.

일반, 마블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 마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행성 수호자로 총 4개의 스킨이 있습니다.
저는 캡틴 아메리카 스킨 중에서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스킨이 제일 멋진 거 같네요.

마블 슈퍼워의 파이터 히어로 엑시큐셔너를 영입하려면 코인은 18,888개 또는 스타코인 488개가 소비됩니다. 
캡틴 아메리카를 영입하는 비용이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컨트롤도 쉽고 전투에서도 강해 괜찮은 히어로입니다.

 

캡틴 아메리카 히어로 특성 및 궁극기

캡틴 아메리카의 히어로 특성 자유의 별은 방패 던지기 사용 후 캡틴 아메리카의 이동 속도가 4초간 35% 증가하고 동시에 다음 일반 공격 시 목표를 향해 뛰어올라 물리 피해를 주고 0.75초간 기절시킵니다.

방패를 회수할 때 피해를 흡수하는 쉴드를 획득하며, 스타즈&스트라이프스 스킬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패를 던진 후에는 캡틴 아메리카가 적 히어로를 따라가 처치하기 좋은 특성을 가지고 있는 거 같습니다.


캡틴 아메리카의 궁극기 어벤져스 뱅가드는 특정 적군 히어로를 향해 돌진하며, 물리 피해를 주고 블로우 시키며, 이후 다시 목표를 강하게 타격하며 물리 피해를 주고 주변 적군에게도 물리 피해 및 짧은 넉백 효과를 부여하게 됩니다.

연속 공격 중 캡틴 아메리카는 제어 면역과 80% 피해 감소 효과가 적용되고 스킬로 목표를 명중한 후 3초 내에 해당 적군을 처치하면, 캡틴 아메리카는 0.5초간 이동 속도가 70% 증가합니다.

캡틴 아메리카가 목표에게 돌진할 때 5초간 존재하는 구역을 남겨두며, 아군 히어로가 해당 구역에 진입하면 0.5초간 이동 속도가 50% 증가하게 됩니다.

캡틴 아메리카는 궁극기를 통해서 치고 빠지기에 좋은 히어로인 거 같습니다.

 

캡틴 아메리카 일반 스킬

캡틴 아메리카의 경우 일반 스킬은 2개밖에 없어 조작 난이도도 쉬운 편입니다.

보유하고 있는 일반 스킬로는 방패 던지기[액티브:피해]. 스타즈 & 스트라이프스[액티브:가속]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일반 스킬 방패 던지기는 지정된 방향으로 방패를 던져 첫 번째 적군에게 물리 피해를 주고 2초간 30%의 감속 효과를 부여하고 이후 방패가 주변의 HP가 가장 낮은 적군에게 반사되며, 동일한 피해를 주고 감속 효과를 부여합니다.

방패 던지기를 통해 도망가는 적군 히어로를 처치하기에도 좋은 거 같습니다.


두 번째 일반 스킬 스타즈&스트라이프스는 캡틴 아메리카가 지정된 방향으로 돌진하며 2회 주먹을 날립니다.

적군을 명중하면, 물리 피해를 주고 본인은 HP포인트를 회복하게 되는데요.

이게 왜 가속으로 분류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캡틴 아메리카의 생존율을 높이는 스킬이 되겠습니다.

 

캡틴 아메리카 추천 장비

캡틴 아메리카의 추천 장비는 탑 솔로/지속적인 딜링, 폭발, 정글/딜링 3가지의 시스템 추천 장비 트리가 있습니다.  
프로 장비 월드 상위 랭커 추천 장비로 양자 라이플:물리 공격, 히드라 부츠:물리 방어, 더블 대거:물리 피해, 나이트 소드:일반 공격 강화, 호프눙:에너지 저항, 소울 브레이커:물리 방어 감소 총 6가지의 장비를 사용하게 됩니다.  

아래는 캡틴 아메리카로 플레이한 영상이며, 영상으로 캡틴 아메리카의 스킬 사용을 보면서 공략을 하시면 됩니다.

캡틴 아메리카는 가속 스킬로 정글에서도 좋으며, 탱커 역할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좋은 히어로입니다.

조작 난이도도 쉽기 때문에 초반에 사용하기에도 좋은 히어로이니 한 번씩 플레이해보시기 바랍니다.

 

파이터 캡틴 아메리카 플레이 영상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