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임 라이프!

[마블 모바일] 마블 퓨처파이트 (Mavel Future Fight) 6성 스킬 및 티어2 영웅 추가 본문

모바일게임/마블퓨처파이트

[마블 모바일] 마블 퓨처파이트 (Mavel Future Fight) 6성 스킬 및 티어2 영웅 추가

jin8787 2016. 10. 8. 20:22
728x90
반응형

마블 퓨처파이트 (Mavel Future Fight)에 신규 6성 스킬 및티어2 영웅이 추가 되었습니다.


6성 스킬 영웅 3종 추가!!

[자이언트 맨, 옐로우 자켓, 블랙 캣]



티어2 승급 영웅 6종 추가!!

[자이언트 맨, 옐로우 자켓, 블랙 캣, 데어데블, 샹치, 미스티 나이트]



이번 업데이트에서도 티어2 승급 영웅이 추가 되었습니다.

자이언트맨, 옐로우자켓, 블랙캣의 경우 6성 스킬과 함게 티어2 승급 영웅으로도 추가 되었습니다.

샹치와 미스티 나이트 티어2 정보는 영웅 추가 포스팅에 있으므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외 하겠습니다.


마블 퓨처파이트 (Mavel Future Fight) 신규영웅 샹치, 미스티 나이트 추가


- 자이언트맨 6성 스킬 및 티어2 -



자이언트맨 6성 스킬 [자이언트 잭 해머:쿨타임 14초]


* 스킬레벨 1기준 스펙


기절(3초)

모든 피해 면역(3초)

물공 245% 피해, 추가 물리 피해 142


이번에 추가된 자이언트 맨의 6성 스킬 입니다.

레벨 1인 기준인데도 물공 245%에 추가 물리 피해가 142 입니다.

실제 사용하면 엄청난 공격력을 보여 주며, 

기절 효과에 모든 피해 면역으로 최고의 스킬이 추가 되었네요.

이 스킬로 인해 자이언트맨이 빼놓을수 없는 영웅이 되어 버렸습니다. ㅎㅎ

스킬 액션은 거대화 되어 땅을 내리치고 추가 공격을 하는 형태 입니다.



자이언트맨 티어2 스킬 [초거대:쿨타임 25초]


물리, 에너지 피해량 15% 감소 (20초)

스킬 피해량 15%, 추가 피해량 13% 상승 (20초)

거대화 스킬 효과 강화


티어 2가 되었을때는 생존력과 공격력이 많이 올라 가네요.

6성 스킬 추가로 많이 좋아 졌는데 티어2 스킬도 

자이언트맨에 어울리는 스킬이 추가 되었어요.

전반적으로 앤트맨 시리즈의 영웅들이 좋은거 같네요.

- 옐로우 자켓 6성 스킬 및 티어2 -



옐로우 자켓 6성 스킬 [파멸의 레이저:쿨타임 14초]


* 스킬레벨 1기준 스펙


마비(3초)

에공 119% 피해, 추가 물리 피해 124


이번에 추가된 옐로우 자켓의 6성 스킬 입니다.

자이언트 맨과 비슷하게 매즈기와 데미지가 상당 합니다.

일단 스킬 자체가 사용시에는 무적판정 이며, 막타가 정말 막강 합니다.

적의 에너지가 확 줄어 드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비 효과에 무적 판정 거기에 딜량 까지 옐로의 자켓 스킬도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스킬 액션은 3회 지나가면서 타격을 가하고 마지막 타에서는 

스크린샷과 동일하게 제자리에서 길게 타격을 가합니다.



옐로우 자켓 티어2 스킬 [극미세]


치명타 피해율 20% 상승

무조건 치명타율 25% 상승

무조건 회피율 20% 상승

역경 극복 스킬 효과 강화


옐로우 자켓의 경우 치명타 위주로 스킬 효과가 구성 되어 있습니다.

6성 막타 공격력과 치명타를 맞으면 한방에 즉사할 수도 있겠네요.

전반적으로 앤트맨 시리즈의 히어로들은 이제 무적이 되었습니다. ㅎㅎ


- 블랙 캣 6성 스킬 및 티어2 -



블랙 캣 6성 스킬 [고양이 발톱:쿨타임 12초]


* 스킬레벨 1기준 스펙


물공 216% 피해, 추가 물리 피해 146


이번에 추가된 블랙 캣의 6성 스킬 입니다.

블랙 캣의 스킬도 물공 216%에 추가 물리 피해가 146로 상당한 딜을 보입니다.

아쉬운건 앤트맨 시리즈의 히어로들은 추가 옵션들이 좋은데

블랙 캣은 데미지만 올려 준거 같네요.

아직 써보지는 않았지만, 연타가 있기 때문에 딜량은 상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블랙 캣 티어2 스킬 [불운:쿨타임 20초]


공겨 시 60% 확률로 발동

모든 버프 효과 효율을 80% 감소, 유지시간을 50% 감소 (10초)

모든 디버프 효과의 효율을 80% 감소, 유지시간 50% 감소 (10초)

스킬 피해량 20% 상승, 추가 피해량 15% 상승 (10초)

무조건 회피율 30% 상승 (10초)


블랙 캣의 티어2 스킬에서 눈에 띄는건

버프와 디버프 효과를 감소 시키는 거네요.

상대방이 버프 효과가 많을 경우 상대하기 좋을꺼 같습니다.

거기에 피해량과 회피율을 올려 주니

타임라인 배틀에서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 집니다.

- 데어데블 티어2 -



데어데블 티어2 스킬 [음파 감지]


스킬 피해량 42% 상승, 추가 피해량 25% 상승

무조건 회피율 30% 상승


이번 티어2 승급 대상 영웅들 중에서 효과가 평범 한거 같습니다.

기존 스킬에 효과 들이 있어서 그런걸까요.

피해량과 회피율 증가만 올려 주네요.

많이 활용할 수 있는 스킬은 아닌거 같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눈에 띄는것은 자이언트맨과 옐로우 자켓인거 같네요.

두 히어로의 6성 스킬과 티어2 스킬 추가로 앤트맨 라인은 

팀효과 버프로 더욱 막강해 질것으로 보여 지네요.

블랙 캣도 타임라인 배틀에서는 많이 유용할거 같습니다.

이번 업뎃에서는 데어데블이 제일 엉망이네요...ㅎㅎ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