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임 라이프!

[마블 슈퍼워] 근접과 원거리 듀얼 포지션을 가진 정글 히어로 태스크 마스터!! 본문

모바일게임/마블슈퍼워

[마블 슈퍼워] 근접과 원거리 듀얼 포지션을 가진 정글 히어로 태스크 마스터!!

jin8787 2020. 12. 30. 09:14
728x90
반응형

마블의 슈퍼 히어로들이 총 출동한 MOBA 모바일 게임 마블 슈퍼 워의 히어로들을 하나씩 플레이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마블 영화 블랙위도우에 빌런으로 등장하는 안티 히어로 태스크 마스터를 살벼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스크 마스터는 마블 슈퍼워에서 근접 전투와 원거리 전투 모두 가능한 특수한 캐릭터로 파이터, 정글 포지션입니다.

포스팅 하단에는 근접전과 원거리 모두 능통한 태스크 마스터의 체험 플레이 영상도 있으니 하단에서 플레이 영상도 보시고 스킬과 궁극기 사용법을 보면서 컨트롤 연습을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블 슈퍼워] 파이터 판타스틱 4 리더 미스터 판타스틱!! 몸을 자유자재로 늘려 적을 제압하라!!

마블의 슈퍼 히어로들이 총 출동한 MOBA 모바일 게임 마블 슈퍼 워의 히어로들을 하나씩 플레이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마블에 등장하는 고무인간으로 판타스틱 4의 리더이며 본명은

dlflwkwk.tistory.com

 

[마블 슈퍼워] 마인드 스톤으로 마음을 가지고 비브라늄 신체로 만들어진 안드로이드 비전 플레

마블의 슈퍼 히어로들이 총 출동한 MOBA 모바일 게임 마블 슈퍼 워의 히어로들을 하나씩 플레이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울트론에 대항하기 위해

dlflwkwk.tistory.com

태스크 마스터 영웅 스킨

태스크 마스터는 특이한 초능력을 가진 히어로로 한번 본 것을 전부 기억하는 능력으로 상대의 무술을 보면 몸이 그대로 그 무술을 익히게 되고 책을 한번만 봐도 바로 기억을 하게되어 그 분야의 전문가가 됩니다.

이 특수한 능력을 사용해서 각종 무술에 능통하고 다양한 무기를 잘 다루는 최고의 전사로 거듭나게됩니다.

또한, 지식도 굉장히 붕푸한데 단점으로 새로운 기술을 익힐수록 개인적인 추억이나 기억을 잃어버리게됩니다.

이런 특수한 능력을 활용해서 마블 슈퍼워에서는 근접전과 원거리 모두 가능한 캐릭터로 나온거 같습니다.

파이터/정글 히어로 태스크 마스터의 영웅 스킨으로는 총 3가지의 영웅 스킨이 있습니다.

 

태스크 마스터 히어로 특성 및 궁극기

파이터/정글 히어로 태스크 마스터가 보유한 히어로 특성과 궁극기입니다.

태스크 마스터는 특이하게 검과 방패 형태와 궁수 형태 두가지 타입을 변경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형태 변환은 궁극기 사용을 통해 검과 방패 형태와 궁수 형태로 변환할 수 있으며, 형태별로 효과가 다릅니다.

스킬 이름 스킬 설명
그래픽 리플렉스[히어로 특성] 검과 방패 : 태스크마스터가 검과 방패 형태로 전환한 후 일반 공격을 3회 시전할 때마다 다음 일반 공격 때 방패를 던지며 공격합니다. 방패는 적군 사이에서 최대 2회 튕깁니다.
궁수 : 태크스마스터가 궁수 형태로 전환한 후 첫 번째 일반 곡격 때 화살 2발을 추가로 발사합니다.
태스크 애로우 [검과 방패]
태스크 쉴드 [화살]
[검과 방패 형태] 태스크마스터가 궁수 형태로 전환하며 방향키 방향으로 짧은 거리를 블링크합니다.
[궁수 형태] 태스크마스터가 검과 방패 형태로 전환하며 사방으로 검을 휘둘러 범위 내 적군에게 피해를 줍니다.

 

태스크 마스터 일반 스킬

파이터/정글 히어로 태스크 마스터는 마블 슈퍼워에서 2가지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파이터/정글 히어로입니다.
보유하고 있는 일반 스킬은 타입별로 검과 방패 타입일 경우 쉐도우리스 킥[액티브:피해]과 돌진 어택[액티브:가속]를 보유하고 있으며, 궁수 형태에서는 래피트 애로우[액티브:피해]와 애로우 차지[액티브:가속]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킬 이름 스킬 설명
쉐도우리스 킥 [검과 방패]
래피트 애로우 [궁수]
[검과 방패] 태스크마스터가 지정된 방향으로 발차기를 시전하여 범위 내 적군에게 피해를 주며, 콤보 효과로 태스크마스터가 전방으로 강력한 발차기를 시전하여 범위 내 적군에게 두번 피해를 줍니다.
[궁수] 태스크마스터가 지정된 방향으로 여러 발의 화살을 발사하여, 부채꼴 범위 내 적군에게 피해를 주며, 콤보 효과로 태스크마스터가 전방으로 구르면서 범위 내 마크가 가장 많은 적군에게 폭발하는 화살을 1개 발사합니다. 목표는 마크 1개당 피해를 받고, 주변 적군도 피해와 2초간 감속 효과를 받습니다. 마크가 가득 찬 목표를 명중하면 1초간 침묵 효과를 추가로 부여합니다.
돌진 어택 [검과 방패]
애로우 차지 [궁수]
[검과 방패] 스킬 버튼을 길게 누르면 태스크마스터가 방향키 방향으로 최대 3초간 돌격합니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가속 효과와 40%의 피해 면역 효과를 획득하고 명중한 적군에게 피해를 줍니다. 돌격이 끝날 때 태스크마스터가 전방으로 돌격하며 휘둘러서 범위 내 적군에게 피해를 주고 짧은 블로우 효과를 부여하며, 돌격하는 동안 스킬 방향키를 [쉐도우리스 킥] 위치로 드래그하면 콤보 효과가 발동합니다.
[궁수] 스킬 버튼을 길게 누르면 태스크마스터가 방향키 방향으로 최대 3초간 돌격합니다.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가속 효과를 획득하고 0.5초마다 자동으로 범위 내 3명의 적군에게 일반 공격을 1회 가하여 마크를 추가합니다. 최대 3회까지 중첩되며, 돌격하는 동안 스킬 방향키를 [래피드 애로우] 위치로 드래그하면 콤보 효과가 발동합니다.

 

태스크 마스터 추천 장비

태스크 마스터의 추천 장비로는 시스템 추천 방식과 프로 랭커 추천 장비 리스트가 있습니다.

타입 추천 장비 리스트
시스템 추천 정글, 딜링 / 정글, 생존 / 탑 솔로, 딜링
프로 랭커 추천 양자 라이플[물리 공격], 히드라 부츠[물리 방어], 더블 대거[물리 피해], 나이트 소드[일반 공격 강화], 궁니르[물리 관통], 불멸의 글레이브[쉴드 발동]

마블 슈퍼워에서 태스크 마스터는 근접 전투인 검과 방패 형태와 원거리 전투인 궁수 형태로 변환을 하면서 빠르게 정글을 돌아 다니고 적을 제압하는 스타일의 플레이를 하는 히어로로 컨트롤이 조금 어려운편에 속합니다.
아래 영상은 태스크 마스터의 테스트 플레이 영상으로 스킬과 궁극기 사용법을 보면서 공략을 해보세요.

 

마블 슈퍼워 정글 히어로 태스크 마스터 플레이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