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임 라이프!

[마블 슈퍼워] 양자역학 핌 입자를 사용해 몸의 크기를 자유자재로 변형하는 탑라인 파이터 앤트맨 플레이!! 본문

모바일게임/마블슈퍼워

[마블 슈퍼워] 양자역학 핌 입자를 사용해 몸의 크기를 자유자재로 변형하는 탑라인 파이터 앤트맨 플레이!!

jin8787 2020. 11. 6. 10:05
728x90
반응형

마블의 슈퍼 히어로들이 총 출동한 모바일 게임 마블 슈퍼 워의 히어로들을 하나씩 플레이하고 있는데요.

마블 슈퍼워는 MOBA(AOS) 게임으로 유명한 리그 오브 레전드의 게임방식과 동일한 게임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의 영웅들 대신 마블의 슈퍼 히어로들이 등장해 5대5 전투를 벌이는 게임입니다.

 

오늘은 마블에서 핌 입자를 통해 몸의 크기를 자유자재로 변형할 수 있는 히어로인 앤트맨을 플레이하면서, 마블 슈퍼워에서는 앤트맨이 보유하고 있는 히어로 특성 및 스킬 그리고 추천 장비는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포스팅 하단에는 앤트맨으로 플레이한 배틀 영상도 있으니 하단에서 플레이 영상도 보시고 앤트맨의 스킬과 궁극기 사용법을 보시면서 앤트맨의 컨트롤 연습을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엑스맨의 빌런 대장!! 쇠구슬 하나만 있어도 강력한 위력을 보여주는 매그니토!!

아스가르드의 말썽꾸러기 원거리 딜러!! 거짓과 장난의 신 로키 플레이!!

탱커와 서포터 역할 두가지를 할 수 있는 만능 캐릭터!! 판타스틱 포의 괴력 싱 리뷰!!

 

파이터 역할의 앤트맨

어벤져스에서 중요한 역할인 양자역학의 핌 입자를 사용해 몸의 크기를 변형하는 탑 라인 파이터 히어로 앤트맨입니다.

 

은색 헬멧과 빨갛고 검은 코스튬을 입고 핌 입자를 이용해 몸 크기를 변형하고 개미와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
초대 앤트맨은 행크 핌 박사가 직접 했지만, 나중에 은퇴를 하고 이후에 자이언트 맨이나 옐로우 재킷 같은 다른 히어로를 활동할 때 다른 사람이 슈트를 사용해 2대, 3대 앤트맨이 되게 됩니다.

어벤져스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앤트맨인데 마블 슈퍼워에서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지 살펴보도록 하죠.

 

앤트맨 영웅 스킨 이미지

마블 슈퍼 워의 만능 캐릭터 파이터 역할과 탑 라인을 담당하는 히어로 앤트맨 영웅 스킨입니다.
앤트맨의 영웅 스킨 이미지는 일반, 클래식, 어벤져스:엔드 게임, 형태 변환자 총 4개의 스킨 이미지가 있습니다.

영화를 봐서 그런지 앤트맨의 스킨은 일반 스킨과 어벤져스:엔드 게임의 스킨 이미지가 제일 잘 어울리는 거 같네요.

 

앤트맨 히어로 특성과 궁극기

앤트맨의 히어로 특성 퀀텀 레이는 10초마다, 앤트맨의 일반 공격으로 전방에 양자 광선을 발사하여 광선이 관통한 적군에게 물리 피해를 주며, 동시에 4초간 목표를 축소시키고 침묵 효과를 부여합니다.

이때 앤트맨이 축소된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 증가하지만, 거대 상태에서는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앤트맨의 궁극기 플라잉 앤트 스웜은 앤트맨이 플라잉 앤트를 조종하여 주변의 적군 한 명을 지속적으로 공격합니다.

공격마다 물리 피해를 주고 3초간 3%의 감속 효과를 부여하며, 감속 효과는 최대 30 스탯 중첩됩니다.

스킬은 15초간 지속되며, 종료 시 앤트맨은 HP를 회복하는데 플라잉 앤트의 공격 횟수에 따라 HP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앤트맨 스킬

마블 슈퍼워의 앤트맨은 총 3가지 스킬이 있으며, 스킬들이 서로 보조 역할을 하기 때문에 활용을 잘해야 합니다. 
일반 스킬 종류로 액티브:피해, 액티브:특수, 액티브:블로우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앤트맨의 첫 번째 스킬 앤트 차지는 앤트맨이 지정된 위치로 돌진하여 범위 내 그리고 경로상의 적군에게 물리 피해를 주는 앤트맨의 주요 공격 스킬로 보시면 됩니다.

앤트맨의 두 번째 스킬 앤트 사이즈는 앤트맨이 본인을 작게 만들고 개미를 소환하여 탈것으로 사용하게 되며, 3초간 이동 속도가 40% 증가하며,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앤트 차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됩니다.

앤트 상태가 된 후, 2초 내에 스킬을 사용하면 앤트 상태를 해제하고 앤트 상태 중에는 바로 거대 상태가 될 수 없습니다.


앤트맨의 세 번째 스킬 슈퍼 솔저는 앤트맨이 제자리에서 뛰어오르며 거대해지고 차지할 때 주변 범위 내의 적군에게 물리 피해를 주면서 짧은 블로우 효과를 부여합니다.

거대 상태는 12초간 진행되며, 물리 공격이 30% 증가하며 공격 범위가 대폭 넓어지고 100의 불리 방어와 100의 에너지 저항이 증가하지만, 공격 속도 역시 감소하게 됩니다.

이동 시 주변 적군에게 20%의 감속 효과를 부여하고, 일반 공격으로 적군을 명중할 때마다 앤트 차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하고 거대 상태가 된 후, 2초 내에 스킬을 사용하면 거대 상태를 해제합니다.

거대 상태 중에는 바로 앤트 상태가 될 수 없습니다.

 

앤트맨 추천 장비

앤트맨의 시스템 추천 장비는 탑 솔로/지속적인 딜링, 폭발, 탑 솔로/생존 총 3가지 형식의 추천 장비가 있습니다. 
프로 월드 랭커 추천 장비로는 영광의 갑옷:범위 피해, 히드라 부츠:물리 방어, 메긴기요르드:HP 회복, 데스 팬텀:에너지 쉴드, 스타라이트 갑옷:일반 공격 강화,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물리 방어 피해 감소 총 6가지의 장비를 사용하게 됩니다.

 

파이터 앤트맨은 크기가 자주 변경되면서 스킬들이 서로 연관이 되어 있다 보니 컨트롤이 조금 힘든 히어로입니다.

우선 히어로 특성인 퀀텀 레이를 통해 적을 작게 만들어 추가 피해량을 늘리면서 앤트 사이즈와 슈퍼 솔저 스킬로 앤트 차지 스킬의 쿨타임을 줄이면서 앤트 차지로 지속적인 딜을 넣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해야 하는 거 같습니다.

아래 영상은 핌 입자의 앤트맨을 플레이한 영상으로 앤트맨의 스킬과 궁극기 사용법을 보면서 공략을 해보세요.

 

파이터 앤트맨 플레이 영상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