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을 위한 게임 라이프!

마블 퓨처파이트 (Mavel Future Fight) 최고의 히어로는 역시 아이언맨!! 본문

모바일게임/마블퓨처파이트

마블 퓨처파이트 (Mavel Future Fight) 최고의 히어로는 역시 아이언맨!!

jin8787 2016. 11. 24. 15:13
728x90
반응형

마블 퓨처파이트(Mavel Future Fight)는 마블 히어로들이 70종 넘게 있는 마블 팬이라면 좋아할 만한 게임인데요.

게임 안의 스토리도 재미있고, 그래픽도 깔끔 해서 저도 개인적으로 즐겨 하는 게임이에요~ (현재 6성 히어로 8개 모았네요 ㅎㅎ)

 

최근에는 1주년을 앞두고 4천만 다운로드 달성에 2015년 최고의 게임으로 구글에서 선정된 인기 있는 게임이에요 ㅎ

이렇게 인기 많은 게임이니 넷마블에서 1주년을 기념해 인포그래픽을 공개 했다고 하네요~

 

 

마블 퓨처파이트는 글로벌 출시로 전세계 누적 다운로드가 4천만이 넘었다고 해요.

우리나라 인구수로만 쳐도 거의 대부분이 한다는건데 어마어마한 숫자네요;;ㅎㅎ

마블 영화가 꾸준히 개봉을 해서 그 효과도 있는거 같아요.

거기에 1주년때 시빌워가 대히트를 쳤으니 그 인기는 앞으로 더하면 더했지 줄지는 않을꺼 같아요~

 

거기다 놀라운건 총 플레이 타임도 대단하네요;;

모든 유저의 총 플레이 타임을 합산하면 석기시대부터 현재까지라니;;

어마어마한 시간이네요. 물론 유저수가 많으니 가능 하겠죠?

 

슈퍼히어로 VS 슈퍼 빌런 인기순위도 올라 왔는데요.

 

역시 히어로 1위는 친숙한 아이언맨이네요. 저도 아이언맨을 많이 플레이 하는데요.

생체 데이터 모으기도 좋고, 다른 히어로보다는 빠른 성장이 가능 한거 같아요.

영화의 효과가 큰거 겠죠? ㅎㅎ

 

빌런에서는 옐로우자켓이 1위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옐로우 자켓보다 로키가 더 좋은데 말이에요.

어벤져스 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ㅎ

 

옐로우 자켓은 앤트맨에 나오는 빌런인데요.

마블 퓨처파이트에서 효용성이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하는거 같아요.

 

여기에 마블 여성 히어로도 빼놓을순 없겠죠? ㅎㅎ

여기서도 역시나 제일 친숙한 히어로는 블랙 위도우네요.

우리 스칼렛 요한슨 누님 덕분에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ㅎㅎ

 

 

이렇게 넷마블에서도 1주년 기념으로 인포그래픽을 공개 했는데요.

 

마블 히어로 자체가 워낙 인기 있는 콘텐츠라 영화가 나올때 마다 인기가 상승 하는거 같아요.

이번에 저도 캡틴아메리카:시빌워를 보고 왔는데요.

 

역시 마블 답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더 게임을 재밌게 즐길 수 있는거 같아요.

 

앞으로 마블 퓨처파이트를 플레이 하면서 리뷰 및 공략을 하나씩 추가 할려고 해요~

많은 기대 부탁 드려요 ㅎ

 

728x90
반응형
Comments